top of page

[오늘의 기도]"인도 이어 방글라도"…'치명률 75%' 니파 바이러스, 사망자 발생


인도에서 치명률 최고 75%의 인수공통감염병인 니파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사례가 보고된 가운데, 인접국 방글라데시에서 니파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사망자가 발생했다.


9일 영국 일간 가디언과 알자지라 방송 등에 따르면 세계보건기구(WHO)는 방글라데시 북부 나오가온 지역에서 40∼50세 사이의 한 여성이 지난달 21일 니파바이러스 감염 증세를 보인 뒤 1주일 후 사망했다고 최근 밝혔다.


(중략)


사망자와 접촉한 35명을 검사한 결과 모두 음성으로 나타났고, 지금까지 추가 확진자는 발생하지 않은 상태다.


이번 사망자 발생은 인접국 인도 동부 웨스트벵골주에서 지난달 11일 올해 첫 감염 사례로 남녀 간호사 2명이 확진된 데 이은 것이다. 인도 내 확진 발생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공항 검색이 강화됐다.


방글라데시에서는 거의 매년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다. 2001년 이래 확진자가 약 348명 보고됐는데, 이들 가운데 약 절반이 대추야자 수액을 마신 적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알자지라 방송은 전했다.


(중략)


니파바이러스는 WHO에 의해 국제 공중보건 위기 상황을 초래할 수 있는 병원체로 분류돼 있다.


출처 : 이데일리


그 때에 인자가 구름을 타고 큰 권능과 영광으로 오는 것을 사람들이 보리라(마가복음 13:26)

하나님 아버지, 인도에서 유행하는 치명률 75%의 니파바이러스가 인접국 방글라데시에서도 확산하여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전세계에서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은 데다 백신도 치료제도 없는 바이러스로 누구보다 감염병 확산에 두려워하고 있을 방글라데시 영혼들을 위로해주옵소서.


또한 방글라데시 정부가 니파 바이러스에 대한 위험성을 알리고 비슷한 증상이 있을 때 국민이 빠르고 정확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공중보건 교육과 지원이 이루어지게 하셔서 방글라데시의 영혼들의 안전과 건강이 보호받게 하여주옵소서.


방글라데시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니파 바이러스가 확산되지 않도록 주님께서 보호하여주옵소서.


세계교회와 방글라데시 교회가 이 상황을 주께 올려드리며 기도하게 하시고 죽음의 두려움 가운데 있는 방글라데시 영혼들을 위해 눈물로 기도하게 하옵소서.


옮을까봐 두려워하지 않고 더욱 담대히 복음을 전하게 하여주셔서 이미 죽음의 권세를 이기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이 방글라데시 전역으로 퍼져 나가는 것을 보게 하옵소서.


마지막 시대, 방글라데시 영혼들이 이제는 이 땅에 소망을 두지 않고 속히 다시 오시겠다고 약속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기억하며 모든 민족 가운데서 생명의 복음을 전하게 하옵소서.


주님 다시 오시는 그날, 모든 민족과 함께 주님의 영광을 찬양하고 기뻐 뛰는 방글라데시가 되게 하옵소서!

댓글


WEB

갭 무브먼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