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늘의 기도] "하마스, 가자시티 공세 막으려 인질들 지상으로 옮겨"

ree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이스라엘군의 가자시티 공세를 막기 위해 인질들을 지상으로 옮겼다고 이스라엘 공영 칸 방송이 1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팔레스타인 소식통에 따르면 하마스가 억류 중인 인질 일부가 땅굴에서 가자시티의 주택으로, 일부는 텐트로 옮겨졌다.


이 매체는 하마스가 이스라엘군의 본격적인 지상군 진격에 대비해 '정당성 매복'이라고 불리는 작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교전 도중 민간인이 죽거나 다치는 상황을 유도해 이스라엘이 공격을 멈추도록 국제사회의 압박을 강화하겠다는 의도라는 것이다.


이를 위해 하마스는 가자시티에 최대한 많은 주민이 남아있을 수 있도록 남쪽으로 대피하는 것을 막고 있으며, 이주를 시도하는 이들에게는 처형하겠다고 위협하는 등 폭력까지 가하고 있다고 이 매체는 덧붙였다.


하마스가 2023년 10월 7일 이스라엘을 기습 공격하면서 납치했던 인질 251명 중 47명이 아직 가자지구에 남아 있다. 이 가운데 20명이 생존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스라엘은 지난 9일 가자시티의 모든 주민이 가자지구 남부에 마련된 알마와시 인도주의 구역으로 이동해야 한다며 대피령을 내렸다.


(후략)


출처 : 연합뉴스


만일 땅에 있는 우리의 장막 집이 무너지면 하나님께서 지으신 집 곧 손으로 지은 것이 아니요 하늘에 있는 영원한 집이 우리에게 있는 줄 아나니 과연 우리가 여기 있어 탄식하며 하늘로부터 오는 우리 처소로 덧입기를 간절히 사모하노니 이렇게 입음은 벗은 자들로 발견되지 않으려 함이라 (고후 5:1-3)

하나님 아버지,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이스라엘군의 가자시티 공세를 막기 위해 이스라엘 인질들을 지상으로 옮기고 교전 도중 민간인의 사상을 유도하려는 목적으로 가자시티 주민이 남쪽으로 대피하는 것을 막고 있으며, 이주를 시도하면 처형하겠다고 위협하는 등 폭력을 가한다는 애통한 소식을 듣습니다.


이스라엘과 하마스 전쟁이 시작된 지 2년이 되어가는 지금, 아직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한 이스라엘 인질들과 그 가족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소망을 허락하여 주시고 속히 풀려날 수 있게 하여주옵소서.


이익을 위해서라면 사람의 생명을 이용하는 악행을 서슴지 않고 있는 하마스 세력이 주님의 손 아래 속히 무너지게 하여주옵소서.


가자시티 공세를 위해 가자지구 주민을 피난시키는 이스라엘과 이주를 시도하는 가자지구 주민을 위협하는 하마스 사이에서 고통받는 가자지구 주민을 긍휼히 여겨주옵소서.


이스라엘 교회와 팔레스타인 교회가 가자지구 주민의 탄식을 듣게 하시고 복음으로 깨어나 서로 연합하여 섬기며 나아가게 하옵소서.


그래서 집을 잃은 고통과 탄식 속에 있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영혼들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 영원한 집,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가 있음을 알게 하셔서 예수님께서 모든 민족의 왕으로 다시 오시는 그날, 하늘로부터 오는 처소로 덧입어 영원한 천국을 소유한 백성이 되게 하여주옵소서.


더 나아가 이 영원한 천국 복음을 모든 민족에게 증거하는 마지막 제자의 사명을 감당하는 거룩한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민족이 되게 하옵소서!

댓글 3개


게스트
9월 18일

빛과 정결함으로 지어진 상전 (역대하 4:1~22)


14. 또 받침과 받침 위의 물두멍과

15. 한 바다와 그 바다 아래에 소 열두 마리와

16. 솥과 부삽과 고기 갈고리와 여호와의 전의 모든 그릇들이라 후람의 아버지가 솔로몬 왕을 위하여 빛나는 놋으로 만들 때에

18. 이와 같이 솔로몬이 이 모든 기구를 매우 많이 만들었으므로 그 놋 무게를 능히 측량할 수 없었더라. 아멘


모든 민족의 하나님 모든 사람을 행해 은혜를 베푸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가 바다처럼 정결한 삶을 살아가게하소서.

구별된 마음과 행동으로 이 세상 속에서 거룩을 지키게하소서. 하나님~ 우리가 등잔대처럼 희생하며 우리의 삶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게하소서. 보이는 것이 이니라 보이지 않는 헌신으로 주님을 섬기게하소서. 이 모든것을

이루신 온전한 성전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좋아요

게스트
9월 17일

역대하 3:1~17


1. 솔로몬이 예루살렘 모리아 산에 여호와의 전 건축하기를 시작하니 그 곳은 전에 여호와께서 그의 아버지 다윗에게 나타나신 곳이요 여부스 사람 오르난의 타작 마당에 다윗이 정한 곳이라

2. 솔로몬이 왕위에 오른 지 넷째 해 둘째 달 둘째 날 건축을 시작하였더라. 아멘


성전은 예루살렘 모리아산 여부스 사람 오르난의 타작 마당위에 세워졌습니다.

그리고 그 건물의 크기. 구조. 금의 출처. 내부 장식이 구체적으로 설명되었습니다.


솔로몬은 돌과 금으로 성전을 지었다면 우리는 기도와 묵상으로 사랑과 섬김으로 우리 영혼의 성전을 세우고 거룩한 공간을 마련해야 합니다.


17절 야긴(저가 세우리라) 과

보아스( 그에게 능력이 있다)를 예수님과 연결해 보면

예수님은 하나님 나라를 새롭게 시작하신 분 입니다.

그 분이 그 나라의 기초석이 됩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죄를 이기시고 죽음을 깨뜨리신 능력의 주님이 되십니다.


온전한 성전되신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을 믿는 우리에게는…

좋아요

게스트
9월 16일

하늘과 하늘들의 하늘이라도

역대하 2:1~18

4. 이제 내가 나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위하여 성전을 건축하여 구별하여 드리고 .....

6. 누가 능히 하나님을 위하여 성전을 건축하리요 하늘과 하늘들의 하늘이라도 주를 용납하지 못하겠거든 내가 누구이기에 어찌 능히 그를 위하여 성전을 건축하리요 그 앞에 분향하려 할 따름이니이다 아멘


온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생명의 복음으로  예수님을 보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성전건축의 목적은 하나님의 이름을 드러내고

삶의 리듬을 하나님 중심으로 제조하며 온 민족 가운데 하나님 이름이 나타내는 것입니다.

온 열방에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 건축되게하소서. 만민이 하나님을 부르고 구원자되신 예슈아 얼굴을 간절히 구하게하소서

하마스도 헤즈볼라도 아이에스도 ..모든 악의 무리가 회개하게하소서 사단의 계략에서 나오게하소서. 그들을 보혈로 덮으시고 성령의 불로 태우소서.

주의 백성이 온땅에 가득하게하소서. 악의 무리가 강할지라도 전쟁의 능하신 하나님을 믿고 우리는 영적 전쟁에 전진하며 나아갑니다. 대장 대신…


편집됨
좋아요

WEB

갭 무브먼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