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늘의 기도] 파키스탄서도 홍수로 157명 사망…구호품 운반 헬기도 추락

ree

인도에 이어 인근 파키스탄 북서부 지역에서도 기습 폭우로 홍수가 발생해 157명이 숨졌다.


16일(현지시간) AP 통신 등에 따르면 전날 파키스탄 북서부 카이버파크툰크와주 부네르 지구에서 갑자기 내린 폭우로 홍수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157명이 숨졌으며 수십명은 여전히 실종 상태라고 구조 당국 관계자는 밝혔다.


주택이 무너진 마을 곳곳에서 희생자 시신이 잇따라 발견됐으며 구조대원들은 보트와 헬기를 동원해 홍수로 고립된 주민들을 구조했다.


현재 수색 작업을 계속 하고 있어 앞으로 사망자 수는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


(중략)


홍수 피해 지역으로 구호품을 운반하던 헬기도 기상 악화로 파크툰크와주 산악지대인 바자우르 지구에서 추락했다.


이 사고로 조종사 2명을 포함한 탑승자 5명이 모두 숨졌다.


파키스탄 국가재난관리청에 따르면 지난 6월 26일부터 최근까지 전국에서 폭우로 인한 사망자 수는 556명으로 집계됐다.


앞서 지난 14일에는 파키스탄 인근 인도령 카슈미르 키슈와르 지역 산간 마을에서도 유사한 폭우로 홍수가 발생해 60명이 숨지고 80명이 실종됐다.


AP는 인도령 카슈미르에서 시작된 이른바 '구름 폭우'가 파키스탄 북서부 지역으로 확산했다고 짚었다.


최근 기후 변화로 인도 히말라야 지역과 파키스탄 북부 지역에서는 짧은 시간 동안 좁은 지역에 매우 많은 양의 비가 집중적으로 쏟아지는 구름 폭우가 자주 발생한다.


(후략)


출처 : 연합뉴스


여호와여 멀리하지 마옵소서 나의 힘이시여 속히 나를 도우소서 (시 22:19)

하나님 아버지, 인도에 이어 파키스탄 북서부 지역에서도 기습 폭우로 홍수가 발생해 157명이나 사망하고, 구호품을 운반하던 헬기도 기상악화로 추락해 탑승자 5명이 모두 숨졌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듣습니다.


구조가 어려워진 탓에 고립되어 식수조차 구하기 쉽지 않은 상황에서 생명이 위태로운 파키스탄 영혼들에게 주님께서 피난처가 되어주시어, 두려움과 위험 속에서 힘이 되시고 도우시는 주님의 은혜를 경험케 하여 주시옵소서.


집과 가족을 잃은 파키스탄 영혼들의 마음을 위로하여 주시고 구름 폭우를 걷어주시어서 속히 고립된 주민들이 구조되고, 삶의 터전 또한 회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주님께서 마음이 가난해진 파키스탄 영혼들 가운데 새 일을 행하여 주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흘려보내 주시어서 파키스탄을 덮고 있는 모든 죄악과 사망의 권세가 끊어지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이 파키스탄 가운데 영영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지금 이 시간에도 힌두교와 이슬람교에 기대어 속절없이 죽어가는 영혼들을 위해 파키스탄 교회와 인도 교회가 더욱 깨어서 기도하며 복음을 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키스탄 교회와 인도 교회가 더욱 서로 기도하기를 힘쓸 때, 주님께서 파키스탄과 인도의 모든 막힌 문을 열어주셔서 민족 서로가 복음을 전하며 복음으로 연합되는 그날을 속히 보게 하여 주시옵소서.


복음으로 하나 된 파키스탄과 인도가 아시안 하이웨이를 따라 모든 민족을 향해 복음 들고 전진케 하여 주시옵소서! 파키스탄의 10만 선교사, 인도의 100만 선교사 함께 성취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댓글 1개


게스트
8월 17일

로마서 1장

29. 곧 모든 불의, 추악, 탐욕, 악의가 가득한 자요 시기, 살인, 분쟁, 사기, 악독이 가득한 자요 수군수군하는 자요

30. 비방하는 자요 하나님께서 미워하시는 자요 능욕하는 자요 교만한 자요 자랑하는 자요 악을 도모하는 자요 부모를 거역하는 자요

31. 우매한 자요 배약하는 자요 무정한 자요 무자비한 자라

32. 그들이 이같은 일을 행하는 자는 사형에 해당한다고 하나님께서 정하심을 알고도 자기들만 행할 뿐 아니라 또한 그런 일을 행하는 자들을 옳다 하느니라.


파키스탄을 장악하는 악의 영들은 다 떠나고 성령의 9가지열매가 들어올지어다.

성령이 파키스탄에 임할지어다.

거짓과 우상과 종교의 영은 떠날지어다.

성령. 생명과 평화의 영이 들어갈지어다.

이모든 일은 주님만이 해결하십니다. 주님 임재하여 주옵소서.

마라나타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좋아요

WEB

갭 무브먼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