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다니엘과 같은 순교의 영성으로 일어날 미얀마

ree

(위 사진은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미얀마에 사는 스잔나 입니다.


저는 자매이지만, 남성적인 성향이 강해서 아버지가 딸이라고 부르는 것도 창피해하고 싫어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남성이라고 생각하며 살아왔고 머리와 옷차림 그리고 행동까지도 남성적으로 하며 살았습니다.


그러다 2년 전에 한국어 공부를 하기 위해 교회에 갔다가 성경 말씀을 통해 죄를 깨닫고 저의 정체성을 찾으면서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불교심이 강한 부모님과 친척들은 제가 예수님을 진심으로 믿고 주일예배에 나가는 것을 알게 되어 예배에 나가지 못하도록 핍박했습니다. 그러다 풍에 걸려 쓰러진 언니를 위해 교회 선생님들이 모여 간절히 기도를 해주었는데 일주일 뒤에 언니가 일어나는 것을 보고 부모님께선 더 이상 핍박하지 않으셨습니다!


예수님이 언니를 고쳐 주셨음을 확신하고 치유의 역사를 행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부모님도 구원받기를 소원하고 앞으로 예수님을 모르는 영혼들에게 복음전하며 예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하며 살고 싶습니다! 오직 주님만 기쁘게 해드리는 사람으로 설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그는 구원도 하시며 건져내기도 하시며 하늘에서든지 땅에서든지 이적과 기사를 행하시는 이로서 다니엘을 구원하여 사자의 입에서 벗어나게 하셨음이라 하였더라 (단 6:27)

아멘! 스잔나 자매의 인생을 인도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스잔나 자매를 죄악 가운데서 구원하시고 이제는 가족과 예수님을 모르는 자들에게 복음을 증거할 마음도 주시니 감사합니다.


다니엘이 사자 굴에 던져지는 상황 가운데에서도 하나님을 향한 믿음을 저버리지 않고 신뢰하였던 것처럼, 스잔나 자매의 삶 가운데 어떤 핍박이 오더라도 순교의 영성으로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다니엘이 사자굴에서 살아나올 때에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능력과 위대하심을 보게 되었고 하나님을 경외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스잔나 자매를 통해서 자매의 가족과 친구들과 주변에 있는 모든 자들이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보게 하여 주옵소서. 구원의 역사가 가정과 스잔나 자매가 속한 모든 곳마다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스잔나 자매가 미얀마 민족의 리더로 일어나 다니엘처럼 마지막 시대에 세상과 타협하지 않고 지상명령을 따라 땅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증거하게 하여 주시고, 미얀마의 더 많은 청년들이 선교 부흥으로 일어나 모든 민족으로 달려가게 하여주시옵소서.

댓글


WEB

갭 무브먼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