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늘의 기도] 이스라엘, 레바논 남부 또 공습…2명 사망

ree

이스라엘이 24일(현지시간) 레바논 남부를 또 공습해 2명이 사망했다고 레바논 보건부가 밝혔다.


레바논 국영 뉴스통신 NNA에 따르면 이날 남부 나바티에 인근 툴마을로 향하는 도로에서 차량이 이스라엘 드론 유도미사일 공격을 받고 운전자가 사망했다.


이스라엘군은 성명에서 사망자는 헤즈볼라 남부 전선 사령부의 물자 보급 지휘관 압바스 하산 카르키로 그를 타격해 제거했다고 밝혔다.


이후 나바티에 인근에서 또 다른 이스라엘군의 차량 표적 공격으로 1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다고 보건부가 전했다. 이스라엘군은 이 공습 역시 헤즈볼라 소속 테러리스트를 표적으로 삼은 것이라고 해명했다.


(후략)



여호와여 주의 말씀대로 주의 인자하심과 주의 구원을 내게 임하게 하소서 (시119:41)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이 레바논 남부를 공습하여 2명이 사망하였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보복과 공습으로 두려움 속에 살아가는 레바논 주민들을 주께서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두려움 가운데 있을 영혼들의 마음을 주님께서 만져주시어 주님의 사랑과 말씀으로 모든 두려움에서 자유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이스라엘과 헤즈볼라의 무력 충돌로 인해 레바논 사회가 더욱 깊은 불안과 분열 속에 놓여 있음을 봅니다. 레바논 정부의 리더십이 회복되어 헤즈볼라의 폭력적 영향력이 약화되고, 이스라엘과 레바논에 주의 공의와 평강이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주께서 레바논 교회와 이스라엘 교회를 붙들어 주시어 레바논 교회와 이스라엘 교회가 주님과 맺은 언약을 기억하며 굳건한 믿음으로 천국 복음을 선포하게 하시고, 두 교회가 서로의 민족을 향하여 중보와 사랑으로 기도하며 복음을 들고 나아갈 때 레바논과 이스라엘 가운데 참된 샬롬이 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레바논과 이스라엘 가운데 예슈아의 구원의 날이 속히 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레바논과 이스라엘은 일어나 어린양 예슈아만 경배할지어다!

댓글 2개


게스트
하루 전

역대하 34:1~14


3. 아직도 어렸을 때 곧 왕위에 있은 지 팔 년에 그의 조상 다윗의 하나님을 비로소 찾고 제십이년에 유다와 예루살렘을 비로소 정결하게 하여 그 산당들과 아세라 목상들과 아로새긴 우상들과 부어 만든 우상들을 제거하여 버리매

4. 무리가 왕 앞에서 바알의 제단들을 헐었으며 왕이 또 그 제단 위에 높이 달린 태양상들을 찍고 또 아세라 목상들과 아로새긴 우상들과 부어 만든 우상들을 빻아 가루를 만들어 제사하던 자들의 무덤에 뿌리고

5. 제사장들의 뼈를 제단 위에서 불살라 유다와 예루살렘을 정결하게 하였으며


요시아 왕의 18년간의 우상 척결과 성전 보수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하나님

우리가 무너뜨릴 것을 분명히 무너뜨리고 세워야할 것은 말씀 위에

새롭게 세우는 하루가 되게하소서.

오늘도 복음을 새기며 감사하며 살아가게하소서.


하나님 아버지 열방의 부흥을

허락 하소서.

복음이 충만하게 전해지게

하소서.

열방이 주님의 얼굴을 구하게 하소서.

열방의…


좋아요

게스트
2일 전

역대하 33:1~25


7. 또 자기가 만든 아로새긴 목상을 하나님의 전에 세웠더라 옛적에 하나님이 이 성전에 대하여 다윗과 그의 아들 솔로몬에게 이르시기를 내가 이스라엘 모든 지파 중에서 택한 이 성전과 예루살렘에 내 이름을 영원히 둘지라. 아멘.


하나님

예수님을 통해 우리에게 은혜의 문을 열어주신 하나님을 찬양하고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하루 내 삶의 길 안에서 모든 순간 속에 끊임없이 주님 은혜를 발견하게 하시고 늘 주님께

돌이키는 사람으로 살게하소서.

생명되신 예수님을 전하는 증인들이 되게하소서.


오늘도 열방의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하게 하소서.


하나님 나라와 의를 먼저 구하는 열방이되게 하소서.


성령이 충만하여 예수 그리스도가 온 열방에 중거되게 하소서.


다시 오실 예슈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좋아요

WEB

갭 무브먼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