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中 남서부 쓰촨성 호우로 산사태…8명 사망·19명 실종

ree

최근 집중 호우가 쏟아진 중국 남서부 쓰촨성에서 산사태가 나 주민 등 8명이 사망하고 19명이 실종됐다.


5일 쓰촨관찰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산사태는 전날 오전 3시 30분쯤 쓰촨성 간쯔 티베트족자치주 캉딩시 구잔진에서 발생했다.


이 사고로 인근 야안-캉딩고속도로 교량 한 곳이 무너져 차가 추락했다. 구잔진의 민가는 토사에 휩쓸리는 바람에 인명 피해가 났다.


쓰촨성은 지난달 하순부터 이어진 태풍과 폭우의 피해가 집중된 지역 중 하나다.


중국 당국은 수해를 겪은 쓰촨성과 후난·허난·산시(陝西)·푸젠성에 구호기금 5억 위안(약 950억원)을 배정했다.



이 성읍이 세계 열방 앞에서 내게 기쁜 이름이 될 것이며 찬송과 영광이 될 것이요 그들은 나의 이 백성에게 베푼 모든 복을 들을 것이요 나의 이 성읍에 베푼 모든 복과 모든 평강을 인하여 두려워하며 떨리라(렘 33:9)

주님 중국 남서부 지역에 산사태가 나 주민들이 사망하고 실종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듣습니다.


태풍과 폭우 피해가 집중되어 계속해서 인명피해가 일어나고 있는 이 지역을 주여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한순간에 가족을 잃은 자들의 아픔을 돌아보사 긍휼히 여겨주셔서 이들에게 주의 위로를 부어주시길 간구합니다.


중국교회 위에 성령의 기름을 부으사 고통하는 자들을 향하여 천국소망과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들이 선포하는 주의 말씀을 통하여 진리의 빛을 저 지역들 위에 나타내사 주민들이 이 땅의 무너진 성읍들이 아닌 하늘의 성읍을 바라보며 영원한 것을 기다리고 사모하는 자들로 일으켜주시옵소서.


그리하여서 하늘의 성읍을 허락하신 주님 앞에 우리 중국 영혼들이 기뻐 찬송하며 주의 영광으로 일어나게 하여주시옵소서!

댓글


WEB

갭 무브먼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