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Daniel 12:3

[선교지 소식] 이라크 시아파 무장군, 또 이스라엘 남부 미사일 공격했다 주장


11일 새벽 남부 라몬공군기지에 미사일 1기 폭격


이라크의 시아파 무장세력이 또 이스라엘 남부의 한 공군기지에 순항 미사일 공격을 했다고 11일(현지시간) 주장했다.


'이라크 이슬람저항군'(IRI)으로 알려진 이 무장단체는 온라인 성명을 통해서 자기네 전투원들이 이 날 새벽에 이스라엘 남부의 라몬 공군기지에 최신형 장거리 알-아르카브 미사일 1기를 발사, 공격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번 공격은 순전히 " 가자지구 인민들과의 유대를 보여주기 위해서 "수행했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적들의 요충지들을 계속 공격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중략)


이라크의 이슬람 저항운동 단체는 지난 해 10월 7일 하마스의 이스라엘 기습으로 가자 전쟁이 시작된 이후로 여러 차례에 걸쳐서 이스라엘과 중동지역의 미군 기지들에 공습을 계속해왔다.


출처: 뉴시스


그러므로 형제들아 주께서 강림하시기까지 길이 참으라 보라 농부가 땅에서 나는 귀한 열매를 바라고 길이 참아 이른 비와 늦은 비를 기다리나니 너희도 길이 참고 마음을 굳건하게 하라 주의 강림이 가까우니라 (야고보서 5:7-8)

이라크의 시아파 무장세력이 또 이스라엘 남부의 한 공군기지에 순항 미사일 공격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들은 가자지구 인민들과의 유대를 보여주기 위해서 이 공격을 수행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나님, 이들의 어리석음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함께 멸망으로 갈 뿐인 악의 연대를 위해 목숨과 삶을 바치는 이들이 진리의 예슈아를 만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태어나서 한 번도 예슈아에 대해 들어보지 못했을 이들이 거짓된 신념에 자신을 던지는 것을 멈추게 하옵소서.


핍박 가운데 있는 이라크 교회들을 성령의 능력으로 세우셔서 주께서 강림하시기까지 길이 참으며 고난을 이기고 나오는 순결한 교회로 세워주시옵소서.


주의 강림이 가까운 이때, 이라크 교회가 온 아랍을 넘어 예루살렘까지 복음 전하는 주님의 귀한 교회 되게 하옵시고, 이라크의 문이 속히 열려 한국교회가 이들을 위로하고 사랑하며 주의 복음을 증거하게 하옵소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