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 라마단 Day30] 이방인의 때의 완성 팔레스타인! / Back to Yeshua! 마지막 부흥 이스라엘!

gapmovement1

예루살렘에서 시작한 천국 복음은 지난 2,000년 간 모든 민족에 전파되었고, 이제는 모든 민족의 마지막, 역사의 끝, 팔레스타인, 이스라엘 그리고 예루살렘에 다시 전파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23년은 2000년대 초 이팔 갈등 이후 최악의 갈등으로 치닫고 있으며, 일주일에도 3-4번씩 물리적 충돌로 인해 많은 사상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1월부터 지속되는 이 갈등으로 인해 팔레스타인에는 “사자의 굴”이라는 자발적 반이스라엘 청년 운동이 강력하게 퍼져나가고 있고, 현 이스라엘 우파 정권과 유대교 보수 정당은 이 기회를 통해 더 강경하게 대응하며 목적을 이뤄가길 원합니다.


또 라마단을 앞두고 황금 사원을 폐쇄하자는 이스라엘 보수진영의 목소리는 더욱 커지고 있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갈등은 더 악화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달 이스라엘 보수정당에서는 이스라엘 내에 전도금지법을 통과시키려는 법안을 제출하였고, 포교 시 1년 징역,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포교 시 2년 징역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시대 하나님의 역사에 천국 운동을 대적하는 사탄의 거짓 이데올로기 운동과, 적그리스도적인 종교통합세력의 운동이 강력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공동체는 2030년 까지 7,000 제자 파송을 위해 올해 2023년 120명 제자 파송을 선포했습니다! 우리 주님이 반드시 그분의 일을 행하실 줄 믿습니다.


이 일을 위해 작년 말부터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 가운데 주님께서 강력한 청년공동체를 세워가고 계십니다. 팔레스타인에는 기존에 제자들로 세워진 청년들과 더불어 최근 주님을 영접한 친구들이 성령을 경험하고 이미 담대히 복음을 전하며 핍박과 두려움을 뛰어넘고 있습니다.


유대인 형제자매들도 청년 사역자들과 함께 공동체 생활을 하며 담대히 예슈아의 증인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또 올해는 팔레스타인, 유대 청년들이 같은 팀으로 학생선교사 파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날에 내가 다윗의 무너진 장막을 일으키고 그것들의 틈을 막으며 그 허물어진 것을 일으켜서 옛적과 같이 세우고 그들이 에돔의 남은 자와 내 이름으로 일컫는 만국을 기업으로 얻게 하리라 이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아모스 9:11-12)”

주님은 지난 3년간 예루살렘 이팔 연합월드미션 예배를 통해 다윗의 무너진 장막을 세우시고, 이 땅에 오랫동안 기다리셨던 예배를 회복하셨습니다.


매달 예루살렘에서 생중계되는 이팔민족 기도회는 매달 300명이 넘는 분들이 참여하시는 글로벌 기도운동으로 확산되고 있고, 앞으로는 매달 1,000명 이상 세계교회가 이 기도 운동에 참여하실 것을 기대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모스의 예언처럼 ”남은 자“ 를 세우시기 위한 ”예배의 회복“ 을 이번 라마단을 기점으로 시작하셔서 이 땅의 예배의 회복과 남은 자들이 일어나는 부흥을 보기를 소망합니다. 지금 주님께서 이팔 민족 가운데 주의 뜻과 말씀을 이뤄가고 계십니다.


다윗의 장막의 회복은 이팔의 남은자뿐만 아닌 모든 민족의 남은 자들을 격려하고 세우는 강력한 예배가 될 것입니다. 모든 민족의 남은자와 더불어 역사를 완성할 이팔의 마지막 제자들이 함께 일어날 것 입니다.


[오늘의 기도]

1. 이스라엘 팔레스타인에 세워지고 있는 청년공동체가 모든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세상과 구별된 마지막 제자로, 참된 교회로 세워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2. 다윗의 장막의 회복, 강력한 예배가 예루살렘과 이팔의 모든 도시 가운데 드려지고 예언을 성취하는 강력한 교회가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이번 라마단 기간을 통해 구원의 역사를 넘어 주님을 누구보다 사랑하고 주님 다시오실 길을 예비하는 남은자들이 일어나고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민족이 마지막 시대 모든 이방의 빛이 되는 선교부흥으로 불일듯 일어나도록 기도해주세요. 2023년 120 파송! 2030년 7000 파송! 마지막 제자운동 Back to Yeshua!

Comments


WEB

갭 무브먼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