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 라마단 Day18] 마지막 시대 음부의 권세를 능히 이기며 일어날 튀니지

최종 수정일: 2023년 4월 12일


“그 작은 자가 천을 이루겠고 그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 때가 되면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 (이사야60:22절)”


베르베르어로 “열쇠”라는 뜻을 가진 튀니지는 마그렙에서 가장 작은 나라이지만 마그렙과 아프리카 대륙의 부흥의 열쇠로 강하게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과거 로마의 핍박에도 예수를 결코 부인하지 않았던 순교자들의 피로 세워졌던 교회가 이슬람으로 인해 사라졌지만 주님이 이 마지막 시대 땅끝 튀니지를 흔드시며 많은 영혼들이 복음에 반응하며 돌아오게 하십니다. 2023년 대추수를 위해 “크고 튼튼한 그물을 펼쳐라” 라고 말씀하시며 튀니지 전 24개 주 교회개척과 알제리와 리비아의 닫힌 문을 여는 비전으로 달려가게 하십니다.


현재 튀니지는 심각한 경제상황과 정치적 혼란, 전혀 개선되지 않고 오히려 더 악화된 사회 기반으로 인해 대다수의 국민들이 혁명 이전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며 미래가 보이지 않는 청년들은 절망 속에서 유일한 희망은 이 땅을 떠나 유럽으로 가는 것이라 말합니다.


그러나 이런 삶의 무게와 답답함으로 인해 오히려 사람들의 마음은 그 어느 때보다 갈급하며 복음에 반응하며 나아오고 있습니다. 최근에 예수님을 영접한 영혼들의 소식이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지방에서 꿈과 환상을 통해 직접 주님을 만나고 홀로 신앙을 지켜온 가족들과 연결되어 함께 모여 예배하게 하시는 은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개척하라 24개 주! 일어나라 튀니지 교회! 열어라 마그렙! 깨워라 아프리카! 모든민족 복음혁명! 튀니지에서 일어날지어다!

저희 사역자들이 이 땅에서 외치고 간구하는 이 구호처럼 작고 연약한 튀니지를 통해 주님께서 마그렙과 아프리카 대륙을 흔들어 깨워 함께 예루살렘까지 진군하게 하실 것입니다.


[오늘의 기도]


1. 튀니지 모든 사역자와 튀니지 교회 형제 자매들이 날마다 부흥을 담아낼 거룩한 그릇으로 빚어지게 하시고 수많은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함께 크고 튼튼한 그물을 펼치게 하소서


2. 24개 모든 주에 주님의 거룩한 교회가 개척되게 하시고 함께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어 주소서


3. 튀니지 교회개척 운동과 아프리칸 청년동원 사역 가운데 폭발적인 성장이 있도록 오직 성령님만 의지하고 달려가게 하소서

1 Comment


yelimdc220
yelimdc220
Apr 07, 2023

"우리는 낮에 속하였으니 정신을 차리고 믿음과 사랑의 호심경을 붙이고 구원의 소망의 투구를 쓰자 예수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사 우리로 하여금 깨어 있든지 자든지 자기와 함께 살게 하려 하셨느니라 (살전 5:8,10)"


성령님께서 튀니지를 낮에 속한 민족으로 부르셨으니 주님의 전신 갑주를 취하며 일어나게 하옵소서.


혼란스러운 상황 가운데 구원을 갈망하는 튀니지 영혼들을 만나주시어 24개 모든 주에 거룩한 교회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이번 라마단 기간, 튀니지 교회들을 통해 마그렙과 모든 민족 가운데 복음 혁명이 시작되게 하옵소서.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