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apmovement

[오늘의 기도] 헤즈볼라 총책 대행, "이스라엘과 끝까지 싸운다"


레바논 무장 조직 헤즈볼라는 최고 지도자 하산 나스랄라의 폭사 후 처음으로 30일 다음 서열 최고지도자를 통해 이스라엘과 계속 싸울 것을 대외에 공언했다.


AP 통신에 따르면 나스랄라 바로아래 조직의 부 사무총장인 나임 카셈은 이날 정오 텔레비전 연설에서 이스라엘이 공중전을 넘어 지상전을 전개하기로 결정한다면 헤즈볼라 전투원들은 싸울 만반의 태세를 갖추고 있으며 레바논을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최고층 지도자들 여러 명이 최근 이스라엘 공습에 사망했으나 장기전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이다.


나스랄라 후임의 최고지도자가 선임될 때까지 카셈이 그 대행 역할을 한다. 카셈은 이날 몇 달 사이에 헤즈볼라의 최고위 군사 지휘관 및 사령관들이 살해되었지만 헤즈볼라는 새로운 사령관들을 믿고 의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스라엘은 우리의 (군사) 능력을 해칠 수 없다"면서 "그 아래 부 사령관들이 있으며 또 어떤 사령관 직위든 부상하면 후임 교체가 이뤄진다"는 것이다.


이스라엘 군부는 전날 가우크와 가리키 등 헤즈볼라 최고위층 2명을 27일과 28일 살해했다면서 27일 폭사 시킨 나스랄라를 포함해 최근에 없앤 헤즈볼라 최고위급이 7명에 달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스랄라의 사망에도 헤즈볼라 조직 최고위층은 지금도 반 이상이 건재한 것으로 보인다.


(후략)


출처: 뉴시스


목자가 양 가운데에 있는 날에 양이 흩어졌으면 그 떼를 찾는 것 같이 내가 내 양을 찾아서 흐리고 캄캄한 날에 그 흩어진 모든 곳에서 그것들을 건져낼지라 (겔 34:12)

주님,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충돌에 이어 헤즈볼라와 이스라엘의 전쟁으로 아랍 땅에 사망의 그늘이 드리우며 많은 자들이 두려움 가운데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헤즈볼라의 수장이 사망하여도 계속해서 전쟁을 지속할 것을 공언했습니다.


스스로가 전쟁의 희생자가 되기를 자처하는 이슬람 무장 단체들 가운데 성령님 강하게 역사하여 주셔서 어두운 세상 속에서 빛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참된 진리로 나아오게 하옵소서.


또한, 이슬람 무장 단체들의 헛된 욕망과 그릇된 신념을 이용하여 악한 일을 저지르게 만드는 사단의 역사를 파하여 주옵소서! 세상의 방법으로는 절대 해결할 수 없고 오직 하나님의 사람들의 기도와 섬김을 통하여 이 전쟁이 멈추게 될 줄 믿습니다.


세계 교회의 기도의 용사와 하나님의 군대를 보내시어 진리에 갈급한 자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고 쉴 곳이 필요한 자들이 하나님의 품 가운데 거하게 되며 흩어진 주님의 백성들이 선한 목자 되신 예수님을 따르는 은혜를 부어주옵소서.


정말 주님 다시 오시기 얼마 남지 않은 이 시대에 이스라엘과 중동에서 고통과 아픔 속에서도 예수님의 보혈로 말미암아 더욱 흠 없고 거룩한 새벽이슬 같은 자들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예수님을 사랑하여 온 열방에 증거하며 그리스도의 제자로 살기를 자처하는 강하고 담대한 군대가 되게 하옵소서!

2 Comments


Park rael
Oct 01

아멘

Like

Park rael
Oct 01

엡1

4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없게 하시려고

5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하셨으니


열방의 주인이시며 열방을 다스리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헤즈볼라 총책 대행, "이스라엘과 끝까지 싸운다"


특히 최고층 지도자들 여러 명이 최근 이스라엘 공습에 사망했으나 장기전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이다.

라고 발표했습니다.


끝이 안 보일것 같은 이 전쟁을 주님께서 개입하여주옵소서.

예언의 성취가 어디까지인지요?

이스라엘과 헤즈볼라의 전쟁중인데 사망의 영이 더이상 다니지 않게하소서.


이사야 62장

1. 나는 시온의 의가 빛 같이, 예루살렘의 구원이 횃불 같이 나타나도록 시온을 위하여 잠잠하지 아니하며 예루살렘을 위하여 쉬지 아니할 것인즉

2. 이방 나라들이 네 공의를, 뭇 왕이 다 네 영광을 볼 것이요 너는 여호와의 입으로 정하실 새 이름으로 일컬음이 될 것이며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