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늘의 기도] 헤즈볼라 "이스라엘 북부 군수시설에 로켓 공격"


레바논의 친이란 무장정파 헤즈볼라는 27일(현지시간) 이스라엘 북부 해안 산업도시 하이파의 군수산업 기지를 향해 로켓을 발사했다고 밝혔다.


헤즈볼라는 또 이스라엘군과 교전 이후 처음으로 접경지역 이스라엘 영토인 키랴트슈모나와 나하리야에 민간인 대피령을 내렸다.


(중략)

레바논 보건부는 이날 남부도시 시돈에서 이스라엘군의 공습으로 최소 2명이 숨지고 11명이 다쳤다고 밝혔다. AFP통신은 이 지역의 아파트가 파괴됐다고 전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는 자발리아 난민촌 등지를 겨냥한 이스라엘군 공습으로 최소 45명이 사망했다고 AP통신이 보도했다.


이스라엘군은 전날 저녁 레바논 남부에서 헤즈볼라와 교전 중 자국군 4명이 사망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에 따라 지난달 헤즈볼라를 상대로 지상전을 시작한 이후 이스라엘군 전사자는 33명으로 늘었다.


출처 : 연합뉴스


나는 주의 것이오니 나를 구원하소서 내가 주의 법도들만을 찾았나이다 악인들이 나를 멸하려고 엿보오나 나는 주의 증거들만을 생각하겠나이다 (시119:94-95)

하나님! 헤즈볼라가 이스라엘의 군부 시설에 미사일을 발사하고, 이스라엘 또한 레바논 시돈 지역과 가자지구 자발리아 난민촌에 공격했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끊임없는 전쟁 가운데 군인들뿐만 아니라 민간인들도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두려움에 떨고 있는 이들을 주님께서 안위하여 주시옵소서. 이스라엘 백성과 아랍의 민족들은 하나님의 것이라고 말씀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 영혼들이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짖을 때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이스라엘과 레바논, 팔레스타인에 있는 교회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이 세상의 정부는 서로를 향한 분노로 상대를 멸하기 위해 기회를 엿보고 여러 가지 계략을 세우지만, 그리스도의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법도를 구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서로를 용서하며 사랑하며 서로를 위하여 기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 주변의 오랜 전쟁으로 상처받고 지친 영혼들을 품고 섬기게 하시고 그들이 천국 소망으로 일어나는 것을 보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래서 오히려 이 어려운 시기에 교회 공동체를 통하여 위대한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주옵소서. 이제는 이삭과 이스마엘의 형제 갈등이 그치고 그리스도 안에 하나가 되어 예슈아의 다시 오시는 길을 예비하게 하옵소서!

1 Comment


Park rael
Oct 29, 2024

호2

23내가 나를 위하여 그를 이 땅에 심고 긍휼히 여김을 받지 못하였던 자를 긍휼히 여기며 내 백성 아니었던 자에게 향하여 이르기를 너는 내 백성이라 하리니 그들은 이르기를 주는 내 하나님이시라 하리라 하시니라. 아멘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 이란 레바논 헤즈볼라 하미스등 전쟁이 쉬지를 않습니다. 어찌 하나님을 이길수가 있겠습니까. 전쟁의 능하신 하나님을 알게하여주옵소서.

이스라엘의 평화를 주옵소서. 눈동자같이 지키시고 열방의 모든교회가 깨어 기도하게하소서. 사랑받는 이스라엘되게하소서. 이방인의 수가 충만하여 이스라엘이 회복되게하소서. 우리가 하나님의 계획을 알고 우리의 기도의 방향을 알도록 지혜를 주옵소서. 하나님과 함께 가게하옵소서. 그렇게하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함께 기도하였습니다. 아멘

Like

WEB

갭 무브먼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