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늘의 기도] 헤즈볼라 "이스라엘에 로켓 62발 발사…하마스 2인자 암살 대응"

최종 수정일: 1월 8일


레바논 무장 정파 헤즈볼라가 이스라엘에 수십 발의 로켓을 발사했다.


6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과 타임스오브이스라엘에 따르면 헤즈볼라는 이날 이스라엘 북부의 군사 시설에 62발의 로켓을 발사했다고 밝혔다.


헤즈볼라는 이번 공격이 지난 2일 이스라엘군의 레바논 공습으로 하마스의 고위 당국자 살레흐 알아루리가 사망한 것에 대한 "초기 대응"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헤즈볼라 지도자인 사이드 하산 나스랄라는 이스라엘군 공격을 "침묵할 수 없는 중대하고 위험한 범죄"라며 보복을 예고했다.


이에 헤즈볼라는 알아루리가 숨진 뒤 한 시간 동안 네 차례 이스라엘 북부에 공격을 가한 바 있다.


한편 이스라엘군은 이날 "레바논에서 북부 메론 지역을 향해 약 40발의 발사체가 포착됐다"라며 "공격에 가담한 테러 조직"에 대응 사격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한 즉각적인 사상자나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다.


출처 : 뉴스1


무릇 하늘의 하나님의 전을 위하여 하늘의 하나님이 명령하신 것은 삼가 행하라 어찌하여 진노가 왕과 왕자의 나라에 임하게 하랴 (스7:23)

이스라엘의 하나님, 거룩하신 우리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전쟁이 끝없이 이어지며 갈등은 해결되지 않고 되려 많은 국가들이 이 전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애통하는 예루살렘과 고통하는 수 많은 영혼들에 주님의 마음이 진노하심을 압니다.


참 사랑이시며 평화의 왕이신 주님, 간구하오니 이 땅의 모든 갈등은 끊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이스마엘의 신음하는 소리와 이스라엘의 고통을 들어주사, 오직 화평케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이 땅을 덮어 주옵소서.


사단의 간계를 꾸짖어 주옵소서. 갈등하고 분노하게 하며 하나님을 대적하는 모든 악의 권세를 끊으사 오직 하나님의 통치하심만이 임하게 하여 주옵소서.


영원한 사랑을 이루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모든 민족을 다스리시는 만왕의 왕되신 주님, 우리의 기도를 들으사 모든 전쟁 가운데 십자가의 승리로 임하소서!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