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늘의 기도] “폭우와 강한 바람 때문”…인도 뉴델리공항 천장 붕괴로 1명 사망


인도에 쏟아진 폭우로 수도 뉴델리 국제공항 지붕 일부가 무너지는 사고가 일어났다. 이번 사고로 1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으며 항공기 운항이 지연됐다.


28일(현지시각) 힌두스탄 타임스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30분께 뉴델리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IGIA) 1터미널 출국장의 차량 승하차 구역 지붕 일부가 무너졌다.


공항 측은 "폭우와 강한 바람에 의해 지붕이 무너졌다"라며 "부상자가 있어 의료 지원을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현지 소방 당국은 1명이 사망하고 8명이 다친 것으로 파악됐고 지붕 밑에 있는 차들이 파손됐다고 피해 상황을 전했다. 여러 소셜미디어에 공개된 사진에는 쓰러진 기둥에 차가 완전히 찌그러져 있는 모습과 잔해들이 담겼다.


공항 측은 안전 점검을 위해 이날 오후 2시까지 모든 항공기 출발을 중단하기로 했다. 또 사고가 난 1터미널을 이용하는 항공사 인디고와 스파이스 제트도 오후 2시까지 항공기 운항이 취소되거나 지연됐다.


한편 최근 인도는 기록적 폭염에 이어 수도 인근에 거센 물 폭탄이 쏟아지는 등 궂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출처: 뉴시스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 서로 다 (시편 121:1-2,7)

최근 인도가 기록적 폭염에 이어 거센 물 폭탄이 쏟아지는 등 궂은 날씨로 인한 깊은 어려움 가운데 놓여있는 소식을 듣습니다


하나님 인도를 긍휼히 여겨주시옵소서 불쌍히 여겨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지으신 자연에서 오는 일에 아무것도 손을 쓸 수 없는 어려운 상황 가운데 인도가 놓여있습니다


이제는 인도가 듣지도 보지도 못하는 헛된 우상을 바라고 구하지 않게 하시고 눈을 들어 유일한 구원자 되시는 예수님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구원을 도우심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 하나님으로부터라고 고백할 수 있는 인도가 되게 하옵소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