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도] 튀르키예 "이라크 북부서 쿠르드 무장세력 15곳 공습"
- gapmovement1
- 2023년 11월 6일
- 1분 분량

지난달 수도 앙카라 테러 시도 이후 공격 강화
튀르키예가 4일(현지시간) 이라크 북부의 쿠르드족 무장세력을 겨냥해 대규모 공습을 가했다고 밝혔다.
튀르키예 국방부는 이날 성명을 내고 "오늘 오후 7시 30분 이라크 북부 하쿠르크 지역의 쿠르드노동자당(PKK) 등 테러리스트를 대상으로 동굴, 벙커, 대피소, 창고 등 15개 표적을 파괴했다"며 이같이 전했다.
(중략)
튀르키예는 의회 개원을 앞둔 지난달 1일 의회 및 정부 부처 청사가 모여 있는 앙카라 도심에서 차량 폭탄 테러 시도가 발생한 후 쿠르드족 무장세력에 대한 공격 강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달 7일에는 시리아 북부의 쿠르드노동자당(PKK)과 쿠르드민병대(YPG)의 목표물을 타격, 58명을 사살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출처 : 연합뉴스
이 모든 날 마지막에는 아들을 통하여 우리에게 말씀하셨으니 이 아들을 만유의 상속자로 세우시고 또 그로 말미암아 모든 세계를 지으셨느니라
이는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시요 그 본체의 형상이시라 그의 능력의 말씀으로 만물을 붙드시며 죄를 정결하게 하는 일을 하시고 높은 곳에 계신 지극히 크신 이의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히 1:2-3)
튀르키예가 이라크 북부의 쿠르드족 무장세력에 대규모 공습을 가했습니다. 이것은 지난달 1일 의회 및 정부 부처 청사가 모여 있는 앙카라 도심에서 쿠르드족 무장세력이 차량 폭탄 테러를 시도한 후에 일어난 일입니다.
독생자 예슈아를 만유의 상속자로 세우시고 그분으로 말미암아 모든 세계를 지으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능력의 말씀으로 만물을 붙드신 예슈아께서 친히 이 땅 가운데 오셔서 도저히 씻을 수 없는 우리의 죄를 십자가로 정결하게 하셨습니다.
아직도 이 크신 은혜를 알지 못해 서로를 죽고 죽이는 튀르키예와 쿠르드 무장세력이 원래 자신들을 지으신 그 형상대로 회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들에게 복음 전할 자들을 셀 수 없이 보내주시고 복음으로 회복되는 튀르키예와 쿠르드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자신이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자녀임을 속히 깨닫고 사탄에게 속아 악을 행하는 일을 그치고 진리 가운데 굳건히 서서 영혼을 살리는 일에 힘을 다하게 하옵소서.
튀르키예를 넘어 쿠르드를 넘어 예루살렘까지, 오직 복음, 오직 사랑으로 무장한 진리의 군대로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