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Daniel 12:3

[오늘의 기도] 이스라엘 국방 "라파 지상전에 병력 추가 투입"


이스라엘은 16일(현지시각)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최남단 라파에 대한 대규모 공격에 병력을 추가로 투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나돌루 통신 등 외신들에 따르면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은 "우리 군은 이 지역의 많은 터널을 파괴했고 곧 더 많은 터널을 파괴할 것"이라면서 "이 작전은 더욱 강화될 것이며 하마스는 스스로 회생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지역에 추가 병력이 진입할 것"이라며 "작전은 계속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스라엘은 국제사회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지난 6일 팔레스타인 난민 약 150만 명이 밀집한 라파에 지상 공격을 감행했다. 유엔 팔레스타인난민 기구(UNRWA)는 공격이 시작된 뒤 약 60만 명이 라파에서 대피한 것으로 추산한다.


가자지구를 통치하는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의 수장 이스마일 하니예는 15일 이스라엘의 라파 공습이 가자지구 휴전 및 인질 교환 협상을 방해한다고 경고했다.


이스라엘은 가자지구의 즉각적인 휴전을 요구하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결의에도 불구하고 가자지구에 대한 공격을 계속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개전 후부터 지금까지 팔레스타인인 3만 5,200명 이상이 사망했고, 이 중 대다수는 여성과 어린이였다.


이스라엘은 국제사법재판소(ICJ)에서 '집단학살' 혐의로 제소됐다. ICJ는 이스라엘에 대량 학살 중단과 인도적 지원을 위한 조치를 명령했다.


오직 나는 가난하고 슬프오니 하나님이여 주의 구원으로 나를 높이소서 내가 노래로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며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위대하시다 하리니 [시69:29-30]

아멘! 하나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전쟁을 끝내기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전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라파의 영혼들이 깊은 수렁과 같은 죽음의 상황 가운데서, 이들을 구원하실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임을 선포합니다!


가난해진 이들의 심령에 구원으로 임하여 주시옵소서!

죽음의 순간에 더 강한 구원의 역사가 영혼들에게 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의 소망이 끊어지고 고통 가운데 있던 자들이 복음으로 영원한 생명을 얻고,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며 감사하게 되는 날이 속히 오게 하여 주옵소서!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