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온 열방에 생명의 빛을 비추는 민족, 튀니지

최종 수정일: 2024년 1월 1일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튀니지인 아흐마드입니다.


저는 시내에 큰 회사 경비 일을 하지만 매우 적은 월급에, 퇴근 후에는 페트병을 모아서 파는 일로 생계를 겨우 유지하며 살고 있습니다.


제게는 네 자녀와 치매를 앓고 있는 어머니가 있는데 저마저도 당뇨를 앓고 있어 가족들을 부양하며 사는 것이 너무나 벅찼습니다.


어느 날 공원에 혼자 앉아 있는데 어떤 사람이 제게 다가와 예수님에 대해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아무런 소망이 없는 제 삶 가운데 구원자가 계시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나도 그분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예수님께 마음을 열고 영접하였고 제게 찾아와 주시길 기도하였습니다.


그 이후에 몇 달간 예수님이 누구신지, 성령님은 누구신지 듣고 예수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가던 중 꿈에서 예수님을 만났습니다.


꿈에서 예수님이 제게 다가와 “너와 너에게 복음을 전해준 사람을 내가 천국에 데려갈 것이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글을 읽지 못해 성경을 읽지 못하지만 매일 성경 테이프를 들으며 믿음이 자라나고 있습니다.

당뇨로 아픈 저와 치매를 앓고 있는 어머니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깨끗하게 낫고, 제 가족도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한 저와 같이 소망 없이 살아가고 있는 튀니지의 수많은 영혼들이 구원자 예수님을 믿을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 데 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그들에게 비치심이라 그들이 세세토록 왕 노릇 하리로다 (계22:5)

아흐마드 형제의 해가 되사, 어둠을 물리치는 생명의 빛을 비추시는 우리 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아흐마드 형제에게 은혜의 복음이 선포되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형제에게 임한 복음이 선한 능력이 되어 삶의 모든 고통과 슬픔을 이겨내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만이 아흐마드 형제의 기쁨이 되시고, 갈급함을 채워주심을 고백합니다. 주께서 부어주시는 새 생명의 은혜로 충만케 하여 주옵소서.


모든 질병이 떠나가고, 삶의 근심과 염려가 주님으로 인한 기쁨과 감사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사망을 생명으로, 근심을 감사로, 어둠을 빛으로 바꾸시는 거룩한 주의 은혜를 나누며 튀니지 땅 가운데 거룩한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을 선포하게 하여 주옵소서.


튀니지의 애통하는 모든 자들에게 거룩한 빛을 비추사,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 부활의 권세를 힘입어 모든 죄악의 권세 가운데 십자가의 승리를 선포하는 민족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 은혜가 강물이 되어 온 튀니지 땅을 덮게 하여 주옵소서.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하심을 온 민족에 선포하는 민족 되게 하여 주옵소서!

1 Comment


Guest
Dec 31, 2023

튀니지의 산 소망이신 하나님께서 아흐마드의 믿음을 통해서 튀니지 온 땅을 비추실 것입니다. 복음이 아흐마드의 삶을 통째로 생명으로 바꿀 것입니다. 주님께서 형제를 통해 영광받으실 것입니다.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