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도] 中 당국, 가정교회 급습해 200여 명 체포
중국 공안 당국이 기독교 집회를 급습해 약 200명을 체포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의 종교 자유 및 인권을 다루는 매체 ‘비터윈터’(Bitter Winter)는 최근 “중국 공안 150여 명이 지난달 27일(이하 현지시각) 헤이룽장성 무단장시 샤오탄촌에 소재한 가정교회 집회에 들이닥쳐, 예배드리던 성도들을 체포했다”고 전했다.
체포된 이들은 대형버스 3대와 승용차에 실려 현장에서 쫓겨났으며, 현재까지 행방이 알려지지 않고 있다.
이들은 ‘솔라피데’(Sola Fide) 네크워크 소속 가정교회 성도들로, 국가기관이 승인한 신학교리를 따르길 거부하는 교회에 가입한 혐의가 적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비터윈터는 “이 마을에서는 매달 대규모 기독교 집회가 열리며, 여기에는 700km 떨어진 지역에 거주하는 성도들도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략)
삼자교회 가입을 거부한다는 이유로 정부의 지속적인 탄압을 받아 온 광저우성경개혁교회 역시 최근 무장한 경찰과 정부 관리들의 급습을 당했다. 당국은 2023년 8월 24일 이 교회를 공식적으로 금지했고, 결국 이 교회는 불법 사회단체로 간주됐다.
(후략)
출처: 크리스천투데이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롬12:1)
하나님, 예수님을 믿고 예배모임을 했다는 이유로 핍박받는 중국교회 성도들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고난 가운데에서도 끝까지 예배하며 자신의 몸을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는 중국교회의 예배를 받아 주시옵소서.
공안에 붙잡혀 행방을 알 수 없는 200여 명의 중국교회 성도들을 이 시간 지켜 보호하여 주시고, 속히 풀려날 수 있도록 주께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지금은 비록 독재 정권 아래에서 고난받고 있는 중국교회이지만, 그 믿음은 어떤 교회보다도 가장 강한 줄 믿습니다.
마지막 때 믿음으로 고난을 뚫고 일어나, 땅끝을 향해 전진하는 중국교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이아니라 오직 살아 역사하는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고 영으로 무장되어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복음 사역에 죽으면 죽으리라는 사명받은 군사들을 지켜 보호하여 중국땅에 하나님의 초대교회 역사가 일어나도록 기적과 이적을 보여 주옵소서
오 주여 ㅜㅜ
중국성도들이 안전을 지켜주옵소서 ㅠ
성도들을 통하여 공안들이 예수님을 믿는 기적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
중국땅을 덮고 있는 모든 악한 영을 다 멸하여 주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