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늘의기도] 러 다게스탄共 주유소 폭발로 최소 30명 죽고 75명 부상


러시아 남부 다게스탄공화국의 한 주유소에서 발생한 대규모 폭발로 30명이 숨지고 수십명이 부상했다고 러시아 관리가 15일 밝혔다.


러시아 비상사태부는 이날 총 105명이 부상했으며 이 가운데 30명이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세르게이 멜리코프 다게스탄 지사는 사망자에는 어린이 3명이 포함됐다고 말했다.


폭발은 14일 밤(현지시간) 다게스탄공화국 수도 마하치칼라 외곽에서 일어났다. 러시아 국영 RIA 노보스티 통신은 자동차 수리점에서 시작된 불이 인근 주유소로 번져 폭발이 일어났고 600㎡ 넓이의 지역이 거센 불에 휩싸였다고 비상사태부를 인용해 보도했다.


(중략)


다게스탄공화국은 또 15일울 애도의 날로 선포했다.


한편 러시아 서부 시베리아의 한티-만시스크의 한 유전에서 이날 밤 또 다른 폭발로 2명이 사망하고 5명이 부상했다.


출처 : 뉴시스


여호와를 찬송함이여 내 간구하는 소리를 들으심이로다
여호와는 나의 힘과 나의 방패이시니 내 마음이 그를 의지하여 도움을 얻었도다 그러므로 내 마음이 크게 기뻐하며 내 노래로 그를 찬송하리로다
여호와는 그들의 힘이시요 그의 기름 부음 받은 자의 구원의 요새이시로다
주의 백성을 구원하시며 주의 산업에 복을 주시고 또 그들의 목자가 되시어 영원토록 그들을 인도하소서 (시 28:6-9)

주님, 다게스탄 공화국에서 발생한 대규모 폭발로 30명이 숨지고 수십 명이 부상했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이 중에는 어린아이까지 포함되었고, 서부 지역에서도 또 다른 폭발로 사람들이 사망하였습니다.


주님, 다게스탄 영혼들이 간구하는 소리를 들으시는 줄 믿습니다. 사망의 소식으로 슬픔에 가득한 이때, 힘과 방패이신 하나님께 도움을 얻고 주의 백성을 구원하시는 은혜가 임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밖에 없음을 알게 하시어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을 만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 이들의 슬픔에 위로하여 주셔서 다게스탄 땅이 주 예수 그리스도를 찾는 소리로 가득하게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가 아닌 모든 높아진 이론과 사상들이 파하여지고 참 목자이신 예슈아만 따르며 영원토록 인도함 받는 백성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아직도 예수그리스도를 모르고 죽어가는 모든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나라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