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하나님 나라의 역사에 동참할 민족, 사우디아라비아!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사우디아라비아에 사는 와르다 입니다.


저는 아들 둘, 딸 둘을 둔 한 가정의 엄마이고, 오래 전 홀로 예수님을 믿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길을 가다가 그리스도인들을 만나게 되었고, 그들과 함께 처음으로 예배모임에도 참석하고, 성경공부도 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을 더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저는 이 분만이 진리이고, 이 분만큼 인간을 사랑하며 책임지시는 분이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들에게 끊임없이 예수님에 대해 이야기했고, 결국 큰 딸 부부와 둘째아들 부부는 진리되신 예수님을 만나고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가족에게 진리를 알게해주시고, 그 비밀스러운 일들을 나타내주시는 하나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남은 저희 가족들도 자신의 죄를 위해 죽으신 예수님을 만나게 되도록 함께 기도해주시고, 우리가 함께 예수님을 섬기는 가정이 되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가라사대 너희 믿음이 적은 연고니라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만일 믿음이 한 겨자씨만큼만 있으면 이 산을 명하여 여기서 저기로 옮기라 하여도 옮길 것이요 또 너희가 못할 것이 없으리라 (마 17:20)

하나님,

사우디아라비아를 향한 우리의 믿음이 연약한데도, 놀라운 일을 행하시며 생명의 역사를 일으키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와르다 자매를 통해 그 가족들이 주님을 보게 되고, 하나님을 향해 나아가는 발걸음을 떼기 시작하였습니다.


와르다 자매와 그 가족이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는 반석 위에 서는 교회이자 가정 되게 하여주시고 이 가정을 통하여 사우디 아라비아 가운데 생명의 역사가 터져 나오게 하여주시옵소서


겨자씨 한알 만한 믿음으로 저 산을 들어 옮길 수 있다고 하신 주님의 그 말씀처럼

지금은 미약해보이나 와르다 자매의 복음을 전하는 이 시작부터 사우디 아라비아와 그리고 더 나아가 모든 열방으로 하나님의 놀라우신 구원의 계획이 이루어지게 하여주시옵소서!

Komment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