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볼가우랄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타타르스탄에 사는 아델랴 입니다.


저는 무슬림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진리가 무엇인지 알고 싶은 마음에 우주의 에너지가 신이라고 믿는 사이비 종교 모임, 진화론 강의 등에도 관심을 두고 참석하였습니다.


그러나 끝내 진리를 찾지 못해 방황하던 중 무슬림이었던 작은 언니가 예수님을 믿게 되면서 가정이 변화되는 것을 보게 되었고, 저도 자연스럽게 교회 모임에도 참석하게 되어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예수님을 영접한 이후에도 믿음에 대한 확신이 없어서 세례를 거부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영혼들을 볼 때면 이들을 긍휼히 여기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느껴져서 전도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예수님을 더욱 깊이 알게 되었습니다.


이후 저는 예수님이 저와 타타르 민족의 구원자이심을 확신하며, 예수님의 신부가 된다는 기쁨 속에서 세례를 받았습니다.


이제는 저와 타타르 민족을 넘어 열방에 나아가 복음을 증거하는 학생 선교사로 나가길 원합니다. 저를 통해 타타르스탄과 열방이 주께로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여호와는 자기를 경외하는 자들과 그의 인자하심을 바라는 자들을 기뻐하시는도다(시 147:11)

아델랴 자매를 사랑하셔서 작은 언니를 통해 예수님을 알게 하시고 곧이어 영접하는 은혜를 허락하신 주님, 감사합니다.


믿음의 확신이 없었지만,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영혼들을 보며 하나님의 마음을 깨달아 전도하며 믿음의 확신을 갖게 하심 또한 감사드립니다.


아델랴 자매가 드렸던 믿음의 고백 위에 주의 말씀대로 교회가 세워지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학생 선교사로 준비하며 열방으로 나아가는 발걸음 가운데 주께서 항상 함께 하여주시고 동역하여 섬길 자들 또한 더하여 주옵소서.


복음을 전할 때마다 하나님을 경외하며 진리를 갈망하는 영혼들을 만나게 하시고 예수님의 인자하심을 증거하게 하셔서 정결한 예수님의 신부로 준비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이 무엇인지 알고 달려가는 자매의 섬김이 열방의 기쁨으로 번지게 하시고 볼가우랄의 리더로 세워지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타타르와 볼가우랄의 청년들이 기쁨으로 헌신하여 주님 다시 오시는 길을 예비하는 민족으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