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으로 언약을 성취할 베트남

gapmovement1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베트남에 사는 린입니다.


저는 대학교에 다니며 공부를 하는 평범한 학생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제게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길을 가던 중, 저는 우연히 그리스도인을 만나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평소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아 한국어 복수전공까지 하고 있던 저는 그 친구와 빠르게 친해졌습니다.


친구는 저에게 예수님에 사랑에 대해 들어봤느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통상적으로 기독교는 사랑의 종교라고 알고 있었지만, 그 내용과 의미는 자세히 몰랐습니다.


들어보니, 친구가 얘기한 예수님은 저의 생각을 뛰어넘는 분이셨습니다. 저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저 대신 고난당하신 아주 사랑이 많으신 분이라는 걸 알게 됐습니다.


그 크신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 얘기를 들으니, 제 안에 공허했던 마음과 결핍이 채워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 친구에게 저도 예수님을 믿고 싶다 말했습니다.


앞으로 저는 그리스도인 친구와 함께 예배 모임에 나갈 것입니다. 누구보다 크신 사랑의 예수님을 더 깊이 알아갈 수 있도록, 그 사랑으로 충만해지는 저의 삶이 되길 기도해 주세요!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내가 그들과 세운 나의 언약이 이러하니 곧 네 위에 있는 나의 영과 네 입에 둔 나의 말이 이제부터 영원하도록 네 입에서와 네 후손의 입에서와 네 후손의 후손의 입에서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사 59:21)

린 자매를 사랑하시는 주님, 주께서 보내신 자들을 만나게 하시고 고난의 십자가에서 쏟으신 사랑으로 자매의 마음 안에 있던 결핍까지 채우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을 더 알기 원하는 마음으로 린 자매가 예배 모임에 나갈 때마다 주께서 언약하신 바와 같이 성령을 부어주시옵소서.


자매의 입에 영원하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가득 채우셔서 기도할 때나 예배할 때나 복음을 전할 때나 말씀이 살아 역사하시는 것을 보게 하옵소서.


자매에게 허락하신 언어의 은사를 사용하여 주시고 더 많은 이들이 말씀을 자세히 들을 수 있도록 지혜를 더하여주옵소서.


예수님께서 말씀을 붙드심으로 어떠한 고난에도 십자가에서 승리하셨던 것처럼 절대로 떠나지 않으시는 하나님의 말씀이 자매를 통해 고난 가운데 있는 베트남 영혼들의 입에서 입으로 증거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성령으로 충만케 하사 하나님과의 언약을 기억하며 열방에 복음을 전하는 일에 기쁨으로 달려가는 베트남 민족이 되게 하옵소서!

1 則留言


잍 라
잍 라
2023年6月27日

아멘 아멘

按讚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