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하나님의 마지막 뜻이 성취될, 사우디아라비아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사우디아라비아에 사는 나쓰르입니다.
저는 이슬람의 종주국이라는 나라에서 살고 있지만, 그럼에도 항상 마음속에는 이슬람이 진리가 아닐 수도 있겠다는 의심이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다른 진리가 있다면 찾아보고 싶다는 생각에 여러 종교 서적을 읽어보기 시작했고, 어느덧 성경책까지 접하게 되었습니다.
성경책에는 대부분 예수에 대해 기록되어 있었는데, 읽으면 읽을수록 예수는 다른 신들과는 무언가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죄인이라 말하는 인간을 위해서 자기 목숨을 버렸다는 이분이야말로 진정한 신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길을 걷던 중에 우연히 한 그리스도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는 기쁜 마음을 가지고 그리스도인을 따라 예배 모임에 나갔습니다.
그곳에서 처음으로 예배를 드리게 되었는데, 삶을 살며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어떤 뜨거운 기운이 제 머리부터 발끝까지 채워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러자 말로는 다 형용할 수 없는 감정이 차오르며 알 수 없는 언어가 제 입에서 터져 나왔고,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눈물이 흘렀습니다.
그리스도인은 이것이 하나님의 영이신 성령의 역사임을 알려주었고, 그날 저는 이슬람에는 없는 진리가 예수께 있음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이 나라에는 아직도 이슬람 외에는 모든 것이 거짓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이제 제가 알게 된 진리를 사우디아라비아의 무슬림들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저를 통하여 사우디아라비아의 무슬림들이 진리를 깨달을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저를 사용하여 주시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너희는 옛적 일을 기억하라 나는 하나님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나는 하나님이라 나 같은 이가 없느니라
내가 시초부터 종말을 알리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뜻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쪽에서 사나운 날짐승을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뜻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반드시 이룰 것이요 계획하였은즉 반드시 시행하리라(사 46:9-11)
주님, 당신은 시작하신 이 땅에 끝을 이루실 유일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이 땅에 신은 오직 하나님 한 분이시며, 계획하신 뜻을 성취하시는 권능도 오직 주께만 있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 자국민의 100%가 무슬림으로 이슬람의 종주국이라 불리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이슬람이 아닌 예수 그리스도를 진리로 믿고 따르는 자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하나님께서는 태초부터 이 민족을 향한 구원의 계획을 가지고 계셨고, 그 계획을 시행하고 계셨습니다.
주님은 사우디아라비아가 예수 그리스도께로 돌아옴을 통해 이슬람 곧 게달의 영광이 쇠멸하고 이스마엘의 후손들이 구원을 얻게 되는 그 역사를 이루기 원하시는 줄 믿습니다.
그 일을 지금 이루고 계시며 그 끝이 머지않은 줄 믿사오니, 이제 나쓰르 형제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 온 땅 위에 예수 그리스도, 참 진리가 나타나게 하여 주옵소서.
처음과 마지막이 되시고, 기사와 이적을 이루시며, 계획하신 대로 세상을 운행하시는 권능의 하나님이 유일한 신이 되심을, 이슬람에는 찾을 수 없던 그 진리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이심을 사우디아라비아가 머리 숙여 인정하게 하옵소서.
이처럼 높고 견고하게 서 있던 게달의 영광은 반드시 무너져 쇠멸하게 될 것을 믿음으로 선포하오니, 이슬람의 모든 어둠을 물리치시고 영원한 왕의 권세로 이땅을 통치하여 주옵소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