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apmovement1

[선교지 소식] 탈레반, 아프간 장악 2주년에 성명…"율법으로 나라 운영"


이슬람 무장조직 탈레반이 15일(현지시간) 아프가니스탄 장악 2주년을 맞아 성명을 내고 이슬람 시스템으로 전국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자비훌라 무자히드 탈레반 대변인은 이날 성명에서 "카불 정복 2주년을 맞아 우리는 성전의 나라 아프가니스탄을 축하하고 이 같은 위대한 승리에 대해 국민들이 알라에게 감사하길 요청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나라에서 전반적인 안전이 보장된 만큼 전국은 단일 리더십 아래 운영되고 있고 이슬람 시스템은 제자리를 잡아 모든 것이 샤리아(이슬람 율법) 시각에서 설명된다"고 덧붙였다.


공휴일로 선언된 이날 수도 카불에서는 병사들이 검문을 강화하는 등 삼엄한 경비태세가 유지됐다.


(중략)


탈레반 측은 아프가니스탄이 지난 수십년간 누리지 못한 평화를 현재 향유하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유엔 측은 민간인을 상대로 한 수십 차례의 공격이 있었고 일부 공격에 대해 라이벌 테러 조직인 이슬람국가(IS)가 배후임을 자처했다고 말한다.


아미나 모하메드 유엔 사무부총장도 성명을 내고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에서 재집권한 지 2년이 됐다. 그 2년은 아프간 여성과 소녀들의 삶과 권리, 미래를 바꾸었다"고 평가했다.


(후략)


출처 : 연합뉴스


여호와여 나와 다투는 자와 다투시고 나와 싸우는 자와 싸우소서 방패와 손 방패를 잡으시고 일어나 나를 도우소서 (시35:1-2)

가난한 자를 강한 자에게서 건지시고, 궁핍한 자를 노략질하는 자에게 건지시는 의로우신 주님, 찬양합니다.


하나님, 2년째 지속된 탈레반 정권으로 인하여 지금 아프가니스탄은 그 어떤 때보다 자유를 잃고 슬픔과 어둠 가운데 놓여 있음을 봅니다.


주여 간구하오니, 온 민족과 열방의 통치자 되신 주님께서 아프가니스탄을 장악한 모든 거짓의 아비와 죄악의 권세들은 끊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주의 강한 팔과 방패로 아프가니스탄 민족을 보호하여 주옵소서. 슬픔과 거짓, 가난과 우상 숭배, 사망과 애통함 가운데서 이들을 구원하여 주옵소서.


이 민족을 자유케 하는 능력과 권세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 안에 있는 줄 믿습니다. 주의 보혈로 아프가니스탄 온 땅을 덮어 주옵소서.


모든 흉악의 결박은 끊어지고, 모든 애통하는 자들은 위로를 받으며, 모든 죄악에 눈먼 자들은 그리스도의 빛을 보는 거룩한 주의 역사가 이루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아프가니스탄 땅 가운데 생명의 역사를 이루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여, 이제는 이 민족이 예수 그리스도로 인한 생명과 자유를 기쁨으로 찬양하며 온 땅에 선포하는 민족 되도록 기름 부어 주옵소서!

Komentář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