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찬양하며 열방에 말씀을 성취할 쿠르드


안녕하세요, 저는 쿠르드인 알주라고 합니다.


저는 남편의 비행 때문에 홀로 가정을 돌보며 살아야 했습니다.


지속되는 술과 마약, 외도 탓에 제 마음은 점점 무너져서 그렇게 경제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힘들어진 제 삶은 마치 어둠 가운데 놓인 것만 같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제 삶에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예수님에 대해 듣게 된 것입니다.


우연히 마을을 지나가는 그리스도인들에게서 저와 제 남편은 예수님이 죄인인 저를 위하여 십자가를 대신 지시고 다시 사셨음을 들었습니다.


처음엔 그 크신 사랑을 다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남편과 저는 예수님을 영접하였고 이후로 저의 삶은 차츰 변화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술과 마약을 달고 살던 남편은 함께 기도하며 스스로 이 중독을 끊어내기를 결정했습니다. 제 마음의 우울증과 불안함도 서서히 치유되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


예수님은 정말 좋은 분입니다. 저의 기도를 들으시는 살아계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앞으로도, 저희 가정이 말씀을 통하여 예수님을 더 깊이 알아가기로 했습니다.


예수님의 사랑 안에서 저희 가정의 믿음이 더 깊어지고,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하는 삶이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그러나 여호와께서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실 때에 그들의 고통을 돌보시며
그들을 위하여 그의 언약을 기억하시고 그 크신 인자하심을 따라 뜻을 돌이키사(시 106:44-45)

알주 자매와 가정을 사랑하셔서 복음으로 구원받게 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남편의 끊을 수 없을 것 같았던 악한 습관들을 고치시고 알주 자매의 고통받았던 마음까지도 돌보아 주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이제는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 안에서 서로 교회로 세움 받게 하시고 또 다른 가정과 영혼들을 교회로 세우는 거룩한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주께서 이들의 부르짖음에 응답하신 것과 같이 이제는 주께서 언약하신 것을 성취하는 자들로 사용하옵소서.


이 가정이 나아가는 곳마다 하나님의 인자하심이 선포되게 하시고 간증하는 곳마다 하나님의 말씀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쿠르드 민족의 부르짖음이 변하여 찬양되게 하시고 열방에 주의 말씀을 성취하는 민족이 되게 하옵소서!

2 Comments


Guest
Oct 17, 2023

성령하나님의 사랑하심이 알주 자매님의 가정에 성령의단비를 내려 주시고 믿음안에서 화평과 축복과 사랑하심이 넘치게 하소서 주여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Like

Ilnam Kim
Ilnam Kim
Oct 17, 2023

아멘.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 귀한 사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