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진리 안에서 행하는 기쁨으로 충만한 이집트
(위 사진은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집트에 사는 요시프 입니다.
저는 2년 전에 예수님을 만나 지금까지도 꾸준히 믿음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기 전에는 툭툭 운전기사를 하며 생활을 했고 지극히 평범한 무슬림으로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예수님을 영접한 무슬림 친구를 통해 예수님에 대해 듣게 되었고 그 이야기는 제 마음을 움직이게 했습니다.
그 친구는 저에게 복음을 증거해주었고 저는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시며 구원자라는 것이 믿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예수님을 믿기로 결단하고 난 후 예수님이 구원자라고 고백하며 침례를 받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금 고향에 내려가 저의 친구들에게 예수님을 나누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힌번씩은 저에게 복음을 전해준 친구도 제 고향에 와서 함께 복음을 전하기도 합니다.
고향에서 복음도 전하고 때로는 직장 탓에 교회모임을 정기적으로 나아가지 못했지만, 저에게 복음을 증거해준 친구와 기회가 될 때마다 함께 모임을 하며 믿음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여전히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영혼들에 예수 그리스도가 진리 되심을 전하길 원합니다!
두려움이 아닌 믿음으로 주의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진리 되신 예수님만 따르는 저와 제 친구가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형제들이 와서 네게 있는 진리를 증언하되 네가 진리 안에서 행한다 하니 내가 심히 기뻐하노라 (요삼 1:2-3)
요시프 형제를 사랑하시고 형제의 인생 가운데 만나주셔서 동행하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예수님을 먼저 영접한 무슬림 친구를 통해 요시프 형제가 예수님에 대해 듣게 하시고 이 복음이 믿어지게 하셔서 거듭나게 하신 은혜를 찬양합니다.
이 은혜를 나누기 위해 고향에 복음을 전하며 기회가 될 때마다 모임을 지켜가는 요시프 형제와 함께하는 친구 가운데 성령으로 충만함을 얻게 하여주옵소서.
진리 안에서 행하는 기쁨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요시프 형제의 영혼이 잘됨 같이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게 하셔서 모든 여정이 주 안에서 형통하게 하옵소서.
복음을 전할 때, 예수 그리스도의 진리 되심이 능력으로 선포되게 하시고 증인으로 먼저 살아가는 요시프 형제를 통해 이집트의 아직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무슬림 형제들이 두려움을 떨치고 믿음으로 주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게 하옵소서.
형제의 삶이 이집트 교회에 기쁨이 되는 줄 믿습니다. 이 기쁨이 30배, 60배, 100배에 이르도록 이집트 교회가 함께 기도하며 아랍과 열방에 진리를 증언하게 하셔서 주님 다시 오실 길을 향해 신속하게 전진하게 하옵소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