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이스라엘, 자폭드론 활주로 공격…헤즈볼라, 정찰돔 파괴

이스라엘군은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의 무인기(드론) 공격에 대응해 레바논 남부 칼라트 자부르 산지에 있는 헤즈볼라의 활주로를 공격했다고 25일(현지시간) 밝혔습니다.


이스라엘군의 공격을 받은 활주로는 헤즈볼라가 이스라엘-하마스 간 전쟁에 개입할 목적으로 이스라엘을 겨냥해 무인기를 출격시켜온 곳으로 추정됩니다.


이 활주로는 이스라엘-레바논 국경에서 20㎞ 떨어진 곳에 있으며, 헤즈볼라를 지원하는 이란이 건설한 것으로 이스라엘군은 추정합니다.


앞서 헤즈볼라는 폭발물을 실은 자살 무인기 2대를 이스라엘 북부 크파르 블룸 지역까지 날려 보냈습니다.


헤즈볼라는 이스라엘군의 저고도 방공망 아이언돔 포대를 겨냥한 공격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헤즈볼라는 또 카메라가 장착된 미사일로 이스라엘군의 정찰돔을 공격하는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이 백성들의 마음이 우둔하여져서 그 귀로는 둔하게 듣고 그 눈은 감았으니 이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달아 돌아오면 내가 고쳐 줄까 함이라 하였으니 그런즉 하나님의 이 구원이 이방인에게로 보내어진 줄 알라 그들은 그것을 들으리라 하더라 (행28:27-28)

주님, 이스라엘과 헤즈볼라의 갈등이 점점 심해져 가고 있으며, 이스라엘은 외교적 해법이 안 나오면 몇 주 안에 헤즈볼라와도 전쟁에 나서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전쟁이 아닌 이삭과 이스마엘의 형제 갈등이 깊어져감을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뜻은 죽음이 아니라 생명인 줄 믿습니다.


주님께서 성경에 예언하신 이런 일들이 이뤄지는 것처럼, 주님께서 예언하신 구원의 말씀이 반드시 성취될 줄로 믿습니다.


오히려 전쟁으로 심령이 가난한 자들이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앞에 나아와 영생을 얻게 하시옵소서.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가 속히 이방인을 덮게 하시고, 나아가 마지막 때 유대인의 구원도 속히 보게 하시옵소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