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예수님으로 인해 영생의 소망을 따르는, 우즈베키스탄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우즈베키스탄에 사는 핫싼이라고 합니다.


저는 무슬림이지만 크리스천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서로 종교는 달랐지만, 늘 저를 사랑으로 대해주는 아내의 모습에 결혼까지 결심하게된 것입니다.


아내는 늘 저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저를 위해 십자가에서 목숨을 버리신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며 날마다 저에게 예수님이 누구신지 알려주었습니다.


하지만 전 아내가 이야기하는 예수님의 사랑엔 관심이 가지 않았습니다. 예수가 누구인지, 그가 왜 절 위해 죽었는지 이해할 수 없었기때문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내가 다니는 교회의 사람을 만나게 되었는데, 그도 저에게 예수님의 사랑에 대해 말해주었습니다.


항상 들어서 알고 있었던 얘기였지만, 그날은 문득 듣다 보니 예수님을 만나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간 제 삶의 죄로 인하여답답했던 순간들이 예수님을 만나면 자유롭게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다 알 수는 없지만 제 안의 무언가가 새로워졌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예수님에 대해 더 알고 싶어졌고 그 이후로는 꾸준히 예배모임에 나갔으며 최근에는 세례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아내의 기도를 통하여 제 삶을 새롭게 하셨습니다. 이제는 변화된 제 삶을 주님께 드리며 주님만 사랑하는 저와 저의 가정이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우리로 그의 은혜를 힘입어 의롭다 하심을 얻어 영생의 소망을 따라 상속자가 되게 하려 하심이라 (딛 3:7)

하나님, 핫싼형제의 삶에 찾아오셔서 믿음의 자매를 만나게 하시고 예수님을 더욱 알고자 하는 마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상의 어떤 것도 핫싼 형제의 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형제의 구원의 길이 되십니다. 형제의 고백과같이 핫싼 형제가 하나님을 만나게 하여 주옵소서.


십자가의 은혜를 힘입어 의롭다 하심을 얻고 영생의 소망을 따르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제는 예수님만 따르는 상속자 되게 하여주옵소서.


아내의 기도를 통해 시작된 구원의 역사가 이제는 핫싼 형제를 완전히 새롭게 하고 예수님만 높이는 가정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이들을 통해 우즈베키스탄 가운데 강력한 주님의 교회가 세워지게 하여 주시고, 우즈베키스탄에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영생의소망을 따르는 수많은 자들 일어나게 하여 주옵소서!

1 commentaire


Invité
23 avr. 2023

핫산형제가 크리스천 아내를 만난것처럼 그가 이젠 예수님의 신부가 되길 기도합니다 우즈베키스탄을 위한 신실한 주의 일꾼이 되길 기도합니다

J'aim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