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영원한 생명 예수 그리스도를 전할 이스라엘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이 스라엘에 사는 아이작입니다.


저는 유대 종교가 강한 집안에서 자랐습니다. 가족에 관심이 없는 아버지 밑에서 사랑 없이 자라왔고, 늘 소심한 성격으로 지내서 사람들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과 이야기하는 방법을 전혀 몰라서 학교에서는 왕따를 당하며 늘 혼자 지내왔었습니다. 그 때문에 제 안에는 깊은 외로움이 있었지만, 이를 해결할 다른 방법을 찾지 못해 답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유대 그리스도인이 제게 친구 하자며 다가왔고, 그는 제게 자신의 삶을 나누며 본인이 좋아하는 예배 모임에 함께 나가자고 제안하였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러 가는 것이 두려웠지만 왠지 모르게 이 모임만큼은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곳에서 부르는 찬양을 따라 불렀을 때, 제안에 두려움들이 사라지는 신기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그 후 지속해서 모임에 나가게 되었고, 하루는 정말 모든 두려움이 사라져 사람들을 생각하지 않고 일어나서 손을 들고 찬양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때, 나를 위해 죽으신 예수님이 나의 진정한 친구가 되어주신다는 것을 온몸으로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후 저는 기쁨으로 세례받기를 결단하였고, 저를 살리기 위해 생명을 주신 예수님을 제 입술로 고백하며 전하기를 원합니다.


여전히 사람들과 잘 이야기 나누지 못하는 저 이지만, 주님께서 제게 지혜와 능력을 주셔서 주님을 전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6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7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얼굴을 가린 가리개와 열방 위에 덮인 덮개를 제하시며
8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자기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사25:6-8)

아이작의 눈물을 씻기시고 수치를 제하여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관계의 어려움과 외로움을 해결하지 못한 채 인생을 보내고 있는 아이작에게 복음이 전해지고 그로 인해 하늘의 기쁨과 담대함을 허락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안에서 새로 거듭난 아이작이 이제 생명 주신 예수님을 전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사람의 지혜와 어떠한 언변이 아닌, 전도의 미련함으로, 주님이 주시는 지혜와 능력으로 복음을 전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열방 위에 덮인 덮개를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신다고 말씀하신 언약의 말씀을 믿습니다.


아이작이 주님의 말씀을 성취하는데 힘쓰며 그렇게 쓰임 받는 청년이 되게 하옵소서.


아랍과 이스라엘과 온 유대와 열방 위에 덮인 덮개를 제하여 주시고, 마지막 날 주님 다시 오시는 그날에 가장 앞서서 주님을 맞이하는 이스라엘 민족 되게 하옵소서.

2 Comments


Guest
May 23, 2023

아이작 축복해요!

참진리에 들어서게 인도하신 하나님께 무한감사드립니다.

이스라엘 을 축복합니다

아이작을 축복합니다!

Like

Guest
May 23, 2023

아이작형제여 친구되신 예수님을 이제 꼭 붙잡기를 기도합니다 결코 당신을 버리지도 실망시키지도 않습니다 이제는 당신이 이웃들을 청하여 예수님을 소개하여 그분을 기쁘게 하시길 기도합니다 이스라엘이 그분께 돌아오길 기도합니다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