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열방에 기쁨의 소식을 전할 민족, 사우디아라비아


안녕하세요 저는 사우디아라비아에 사는 무싸입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전국민이 모두 무슬림입니다. 저 역시 지금껏 무슬림으로서 이슬람의 율법을 당연시 여기며 따라왔지만, 그런 제 삶이 변하기 시작한 것은 불과 얼마 전입니다.


길을 걷던 중에 우연히 한 그리스도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다 보니 그리스도인과 얘기를 나누게 되었는데, 그 때 예수님에 대해 들었습니다.


처음 듣는 얘기였지만 예수님이라는 분은 마치 빛과 같이 느껴졌고, 저는 무언가에 이끌리 듯 그 분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리스도인이 되면 행복한 일만 가득할 것이라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세례를 받은 이후에 수많은 고난이 찾아왔습니다.


정부는 저를 잡아가기도 했고, 협박과 목숨의 위협을 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일을 겪으면서 더이상 예수님을 믿으며 살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그리스도인 친구들과 연락을 끊고 은둔생활을 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잠을 자다가 꿈을 꾸었는데 그리스도인 친구가 저처럼 고난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 꿈에서 깨어난 후 지금도 믿음을 지키고 있을 친구들이 생각나 다시 예배 모임에 나갔습니다.


모임에 참석하여 기도하는데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이 쏟아지면서 제 죄를 주님께 끊임없이 고백하게 되었고, 그 때 제 눈물과 함께 아주 검고 묵직한 것이 떠나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저는 이것이 예수님께서 제게 하신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너무나 큰 기쁨이 마음에 부어졌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깊은 평안과 안식이 제 마음을 가득 채웠습니다.


이후 더이상 고난과 핍박이 두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어떠한 고난이 찾아와도 저를 구원하신 예수님의 십자가를 붙잡고 주변 이웃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제가 숨지 않고 이제는 승리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내가 영원히 주의 장막에 거하며 내가 주의 날개 밑에 피하리이다 (시61:4)

우리의 영원한 기쁨이 되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이슬람의 거짓된 율법에 매여 살던 무싸 형제를 빛 가운데 만나주신 주님,

이제는 무싸 형제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인해 받는 고난과 핍박을 더이상 두려워하지 않고, 끝까지 십자가를 붙들고 승리의 면류관을 취하는 자로 일어서기를 소망합니다!


무싸 형제가 삶 가운데 만났던 예수님을, 그 삶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나누며 복음 전달자로 그 사명을 다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이제는 형제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에 형제가 만났던 영원한 평안과 기쁨을 주시는 예수님의 사랑이 충만케 하여주시고, 복음을 들은 자들 마다 그 사랑을 전하러 가족과 이웃, 또 열방 까지 나아가는 큰 은혜가 시작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마지막 때, 사우디아라비아가 모든 열방 가운데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는 귀한 민족으로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2 komentáře


Host
11. 5. 2023

아멘! 형제의 믿음을 붙들어주소서! 그분의 날개 그늘 아래서 평안과 담대함을 얻게 하소서!

To se mi líbí

Host
11. 5. 2023

아멘 기도합니다

To se mi líbí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