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여호와의 광대하심을 찬양하라, 카자흐스탄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카자흐스탄에 사는 무싸입니다. (형제)
저는 여느 카자흐스탄의 사람들과 같이 무슬림으로 자라왔고, 이슬람 전통과 문화를 따르며 살았습니다.
그렇게 무슬림으로서는 인정 받으며 살던 어느 날, 갑자기 아내가 중병에 걸리게 되었습니다. 이유도 모르는 병으로 고통스러워하는 아내를 보며 인간의 한계를 보게 되었고, 신이 있다면 제발 아내를 고쳐 주길 바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내가 믿어온 이슬람의 신이 과연 아내를 고쳐줄 수 있을지에 대한 확신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바로 그 때, 친척을 통해 한 그리스도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아내를 생각하면 당장이라도 그리스도인에게 달려가 예수 이름으로 기도해달라고 하고 싶었지만, 지금까지 믿어온 이슬람을 버리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렇게 이틀을 고민한 후 결국 그리스도인을 찾아갔고, 예수님에 대해 깊이 듣게 들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만이 죄인을 위해 죽으신 분이며, 치료자 되심을 깨달으며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하나님의 은혜로 아내의 병이 호전되기 시작했고, 무엇보다 감사한 것은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평안이 우리 가정 가운데 생겼습니다.
지금 우리는 예수님을 함께 예배하며 친척들에게도 그 이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비록 심한 비난도 받고 있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굳세게 붙잡아주고 계시고 친척들 중 몇몇은 예수님을 영접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우리 가정의 은혜가 많은 이들을 살리는 간증이 되면 좋겠습니다. 우리 가정이 만나는 모든 자들마다 예수님를 전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내 영혼이 여호와를 자랑하리니 곤고한 자들이 이를 듣고 기뻐하리로다 나와 함께 여호와를 광대하시다 하며 함께 그의 이름을 높이세 내가 여호와께 간구하매 내게 응답하시고 내 모든 두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시34:2-4)
무싸 형제에게 측량할 수 없는 주님의 은혜를 부어주신 주님, 광대하신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주님, 무싸 형제에게 삶의 곤고함을 알게 하시고 주님의 얼굴을 구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 마음의 간절함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채워주시니 더욱 감사합니다.
무싸 형제를 변화시킨 주의 사랑이 그의 가정과 삶 또한 새롭게 하심을 봅니다. 모든 질병과 죄악을 이기신 거룩한 예수님의 보혈로 날마다 승리하는 자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무싸 형제의 은혜의 간증으로 이 가정을 넘어 무싸 형제의 도시와 카자흐스탄을 변화시키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곤고함 속에 예수님을 찾은 무싸 형제처럼, 카자흐스탄의 모든 환난 가운데 있는 자들이 주님의 얼굴을 구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승리하신 주님을 찬양하며 광대하신 여호와의 이름을 소리 높여 예배하는 카자흐스탄 민족 되게 하여 주옵소서.
거짓 종교와 세속주의, 가난과 애통함 속에 있는 카자흐스탄의 모든 영혼들 일어나 무싸 형제와 같이 주의 사랑으로 새롭게 되어, 그 은혜의 간증을 모든 민족과 열방 향해 선포하며 나누는 자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변방 땅 끝까지 나아가 주님의 은혜를 나누고 모든 열방을 주의 사랑으로 충만케 하는 카자흐스탄 민족 되게 하여 주옵소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