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약속을 기업으로 받을 쿠르드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쿠르드인 세브기라고 합니다.


몇 년 전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난 후부터 저의 인생은 크게 변했습니다. 아버지를 잃은 슬픔으로 어머니는 저에게 집착하기 시작하셨고, 혼자 밖에 나가거나 친구를 사귀는 것도 반대하셨습니다. 그런 압박 속에 결국 저는 다니던 직장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아버지를 잃은 슬픔과 어머니의 압박 속에 살며 인생의 의미를 잃고 살아가던 중, 저는 동네에서 우연히 그리스도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그리스도인은 저에게 예수님의 사랑에 대해 말해주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지심으로 저는 죄에서 자유함을 얻게 되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친구의 얘기를 들을수록 저는 예수님에 대해 더욱 궁금해졌습니다. 예수님께서 제 삶의 무게와 슬픔에서 저를 자유케 해주실 것을 믿고 싶었습니다.


이후로 저는 계속 그 친구와 함께 성경을 공부했고, 지금은 예수님을 영접하여 주님을 믿는 그리스도인이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저의 삶을 자유케 하셨습니다! 아직 어머니와의 갈등이 있지만, 저를 새롭게 하신 예수님의 사랑이 저의 가정 또한 변화시키길 기도합니다. 앞으로도 주님의 사랑을 찬양하며 주님을 따르는 제가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우리가 간절히 원하는 것은 너희 각 사람이 동일한 부지런함을 나타내어 끝까지 소망의 풍성함에 이르러
게으르지 아니하고 믿음과 오래 참음으로 말미암아 약속들을 기업으로 받는 자들을 본받는 자 되게 하려는 것이니라 (히 6:11,12)

삶의 무게에 짓눌려 있던 세브기를 만나 주셔서 죄에서 자유함을 얻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마음이 가난하던 바로 그때, 믿음의 친구를 보내주셔서 복음을 듣게 하시고 진리에 대한 갈급함으로 성경을 공부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이 세밀하신 사랑이 남편을 잃고 딸에게 집착하는 세브기의 어머니에게도 임하셔서 예수 이름으로 완전히 변화되는 가정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에서 가장 귀한 복음을 듣고 자유케 된 세브기가 끝까지 소망의 풍성함에 이르러 약속들을 기업으로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너무도 오랜 세월을 나라도 없이 떠돌며 핍박당했던 쿠르드 민족이 오직 예슈아를 향한 소망으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한 영혼 한 영혼이 동일한 부지런함을 나타내어 끝까지 소망의 풍성함에 이르러 수많은 민족들을 주님께 돌이키고 약속들을 기업으로 받아 천국에서는 가장 큰 풍성함을 누리는 복 된 민족 되게 하옵소서!

1 Comment


Guest
Apr 30, 2023

세브기자매에게 진리의 길을 인도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제 그녀가 어머니와 형제자매 친구들 손을 잡고 그길을 함께 걸어가길 기도합니다 성령께서 인도해주시길 기도합니다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