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십자가의 능력으로 새롭게 될 민족, 모리타니아


안녕하세요 저는 모리타니아에 살고있는 세네갈인 아함마드입니다.


저는 오래 전 이혼한 후에 혼자 페인트 일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타국에 혼자 살아가면서 커져가는 외로움을 술로 해결하는 날들이 잦았고, 결국 저는 알코올 중독 현상까지 보이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우연히 그리스도인들을 만나게 되었는데 그들은 중독증세가 보이는 저를 걱정하며 예수님에 대해 계속해서 나누어주었습니다.


그러나 제게는 그동안 받아온 이슬람 교육이 있었고, 내가 아는 예수님의 이야기와 다른 주장이었기에 그들을 무시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계속 하던 일마저 끊기게 되면서 더 술을 찾으며 피폐해져갔습니다. 하지만 이런 저를 그리스도인친구들은 계속해서 찾아와줬고 제게 더이상 술이 아닌 예수님으로 말미암는 회개로 나아가야 하다고 말해주었습니다.


그런데 그말을 듣는 순간 이것이 진리라는 것이 깨달아지면서 그들의 도움을 받아 말씀을 보며 이 진리에 대해 더 알아야겠다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매주 정기적으로 예배모임에 참석하며 진리를 향해 나아갈 때, 주님께서 저를 만나주시고 저의 중독문제를 해결해주셔서 제 삶이 회복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그리스도께서 약하심으로 십자가에 못 박히셨으나 하나님의 능력으로 살아 계시니 우리도 그 안에서 약하나 너희에게 대하여 하나님의 능력으로 그와 함께 살리라 (고후13:4)

놀라운 십자가의 능력으로 만민을 구원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주님, 아함마드 형제를 사랑하셔서, 십자가 부활의 능력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형제의 입술에서 구원에 이르는 회개가 터져 나오게 하여 주옵소서.


삶의 허탄함과 연약함을 모두 주님께 아뢰며, 이제는 술이 아닌 십자가의 능력을 의지하며 나아가는 아함마드 형제 되길 원합니다.


이전에 들었던 모든 헛된 우상과 가치관은 깨지게 하시고, 오직 진리 되신 예수 그리스도 한 분만 찬양하는 자로 거듭나게 하여 주옵소서.


아함마드 형제를 통하여 모리타니아의 수많은 상하고 갈급한 심령들이 위로받게 하여 주옵소서. 모든 죄와 허물을 덮으시는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모든 연약함을 강하게 하시는 십자가의 보혈로 이들을 새롭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한 사랑을 베푸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그 사랑으로 모리타니아 가운데 교회를 세우시고 십자가의 능력을 부어주실 주님, 찬양합니다!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모든 죄의 사슬과 결박을 끊어내고 자유를 선포하는 모리타니아 민족 되게 하여 주옵소서!

1 comentário


Michael Lee
Michael Lee
23 de set. de 2023

인도 전역에 불법행위 영들의 최후 발악을 주님의 능력으로 멈추게 하시고 온유한 마음으로 예수님을 영접하도록 은헤베풀어

Curti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