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신실하신 주의 사랑을 증거할 사우디아라비아
안녕하세요, 저는 사우디아라비아에 사는 아티프라고 합니다.
예수님을 믿게 된 후 저는 제 삶을 변화시킨 말씀과 사랑을 주변인들에게 전하며 살았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이 되어 마음에는 기쁨과 평안이 가득찬 반면, 육체적으로는 신장이 좋지 않아 매주 병원에 다녀야 했습니다.
걸을 때 숨이 차고 가슴에 느껴지는 통증이 갈수록 심해졌고, 어느 날은 주체할 수 없는 고통으로 인해 눈물이 났습니다.
육신의 고통 앞에 아무것도 할 수 없던 저는 주님께 부르짖었습니다. "주님, 저를 긍휼히 여기소서! 주여, 저를 치유하소서!" 놀랍게도 그 다음날,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몸이 가벼워짐과 동시에 통증도 느껴지지 않았고 몸에 혈색 또한 돌았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치유해 주신 것입니다.
저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시는 주님을 알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이토록 신실하신 주님의 사랑이 우리 가정에게도 흘러가기 원합니다.
제 삶에 이루신 하나님의 사랑과 간증이 저의 가족과 친척을 넘어 온 땅을 회복시킬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여호와는 그 경외하는 자 곧 그 인자하심을 바라는 자를 살피사
저희 영혼을 사망에서 건지시며 저희를 기근시에 살게 하시는도다 (시33:18-19)
사랑이 많으신 아버지 하나님, 아티프라 형제를 사랑하셔서 형제에게 예수님을 믿는 믿음과 함께 육체의 질병 또한 온전히 치유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형제에게 베푸신 아버지의 사랑이 크고 놀랍습니다. 주의 이름을 의지하는 형제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응딥하신 하나님의 은혜가 형제의 가정과 친척들에게도 흘러가 영혼의 모든 소원을 만족시키시고 구원을 이루게 하옵소서.
나아가 주의 선하심과 주의 사랑을 증거하는 증인들로 세우셔서 주를 모르는 메마른 기근 중에 있는 사우디아라비아 민족과 온 땅의 갈급함을 배에서 쏟아져 나오는 생명수로 채우는 통로로 사용하옵소서.
도처에서 소망 없이 살아가는 이 땅의 모든 영혼들에게 주를 의지하고 경외하는 마음을 주셔서 주님의 인자하신 사랑을 경험하게 하시고 이곳 영혼들을 붙들고 있는 거짓 율법과 세상과 돈을 사랑하는 마음은 떠나가고 오직 주님만을 사랑하며 주님만 바라는 민족으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주의 오실 날이 얼마 남지 않은 마지막 시대, 은혜 안에 강한 군대가 되어, 주의 신실하신 사랑을 땅끝까지 증거할 때 온 땅의 모든 민족, 모든 만물이 주님을 찬양하며 기뻐하며 우리의 왕을 맞이하게 하옵소서.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