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복음을 위해 모든 것을 행할 아제르바이잔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아제르바이잔에 사는 아이탠이라고 합니다.

무슬림으로 태어난 저는 작년에 우연한 계기로 예수님에 대해 듣게 되었습니다.


비록 오랜 시간을 무슬림으로 살아왔지만, 예수님을 통해 우릴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를 들으니, 이것이 참된 진리라는 것이 마음으로 느껴졌습니다.

참된 사랑과 진리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고, 그렇게 예배 모임에 함께 참석해 보자는 크리스천 친구들의 권유에 용기를 내어 보았습니다.


처음 참석한 예배 모임은 비록 어색했지만, 그곳에서 들은 성경과 찬양은 하나님을 향한 궁금증을 믿음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예수님을 구원자로 시인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고 싶었지만, 여전히 제 안엔 종교를 바꾸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태어나는 순간부터 저를 둘러싼 가정, 친구, 사회 모두가 무슬림이기에, 마치 제 인생을 통째로 바꿔버릴 듯한 선택을 앞에 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 안에 차오르는 하나님을 향한 신뢰 또한 저버리고 싶지 않습니다. 제 마음의 두려움과 생각들이 신실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변화되어 저도 언젠가 믿음의 고백을 주님께 드리는 그리스도인이 될 수 있길 함께 기도해 주세요.


내가 복음을 위하여 모든 것을 행함은 복음에 참여하고자 함이라
운동장에서 달음질하는 자들이 다 달릴지라도 오직 상을 받는 사람은 한 사람인 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너희도 상을 받도록 이와 같이 달음질하라 (고전 9:23-24)

아이탠을 구원으로 이끄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태어나는 순간부터 자신의 의지와는 전혀 상관없이 가정, 친구, 사회, 모두가 무슬림인 상황이 아이탠을 비롯한 모든 무슬림들이 처한 상황인 줄 압니다.


예수를 믿으면 곧바로 이 모든 이들에게서 배척당하고 고난을 당하게 되는 무슬림 배경의 기독교인들을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이들이 처한 상황은 너무도 힘들고 어려운 환경이지만 그 모든 두려움을 뚫고 일어날 이들은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된 자가 될 마지막 시대의 가장 순전하고 강한 믿음의 군대인 줄 믿습니다.


복음을 가장 나중에 알았기에 오직 복음을 위해 모든 것을 행하는 아이탠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아이탠이 세상을 이기는 믿음으로 일어나 아제르바이잔을 넘어 땅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위해 달음질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아제르바이잔에 강권적인 은혜로 예슈아를 만난 수많은 백성들이 일어나 복음을 위해 모든 것을 행하며 예루살렘까지 달음질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천국에서 가장 큰 상급을 받는 아제르바이잔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댓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