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모든 민족 중에 천국 복음을 전파하며 모든 약한 것을 고칠 라오스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라오스에 사는 조이라고 합니다.


저는 어렸을 적부터 자주 아팠고, 뭔가 말로 표현하기 힘든 현상들이 몸에 나타났습니다.


무당이셨던 어머니는 제가 귀신에 들렸다고 말씀하시며 굿을 하시곤 했지만, 아무런 효과도 없었습니다.


이런 시간이 길어지자 저는 제 자신을 잃어가는 것만 같았습니다. 병원에 가도, 굿을 해도 도무지 낫질 않으니 점점 저는 저의 피폐한 삶을 운명처럼 받아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살아가던 어느날, 저는 우연히 그리스도인을 만나 예수님에 대해 들었습니다.


예수님은 저를 위해 십자가에서 모든 고난을 당하신 분이셨습니다. 그 분은 귀신을 물리치고, 병든 자를 치유하는 능력이 있는 분이라고 했습니다.


정말 놀라운 것은 제가 그리스도인들을 따라가 예배를 드렸을 때, 정말 제 안의 어둠이 치유되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다는 것입니다. 저는 예수님을 믿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직 모든 것이 낯설지만, 저는 에수님으로 인해 새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저의 변화된 모습에 저의 동생도 함께 예배 모임에 나아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저를 변화시키신 놀라우신 예수님의 사랑을, 제 삶과 가정을 넘어 병들고 지친 모든 자들에게 전하는 삶을 살기 원합니다. 주님의 은혜 안에 날마다 기쁨으로 살아가는 제가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그들의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의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
그의 소문이 온 수리아에 퍼진지라 사람들이 모든 앓는 자 곧 각종 병에 걸려서 고통 당하는 자, 귀신 들린 자, 간질하는 자, 중풍병자들을 데려오니 그들을 고치시더라
갈릴리와 데가볼리와 예루살렘과 유대와 요단 강 건너편에서 수많은 무리가 따르니라 (마4:23-25)

사랑하는 주님, 조이 자매의 모든 앓는 것을 외면하지 않으시고 자매의 삶 가운데 찾아가셔서 자매를 만지시고 고쳐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를 괴롭게 하던 모든 고통에서 자유롭게 하실 뿐만 아니라, 헤어 나올 수 없던 사망의 늪에서 꺼내시고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시는 주 예수님의 은혜가 조이 자매에게 얼마나 큰 기쁨이 되는지 모릅니다.


이제 조이 자매가 주께서 주시는 새 삶을 살게 되었으니, 아직도 주를 알지 못하여 고통 속에서 헤매는 라오스의 모든 영혼들을 주께로 인도하는 사명을 감당하기를 원합니다.


주께서 조이 자매의 인생 가운데 행하신 놀라운 역사가, 예수님의 소문이 온 라오스에 퍼지게 하여 주시고 이를 듣는 모든 자들이 주께로 나아와 고침을 받고 주를 따르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수많은 자의 무리가 라오스에서 일어나게 하여 주시고, 오직 주를 따름으로 모든 민족 중에 천국 복음을 전파하며 주께서 주신 권능으로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고 생명을 낳게 하여 주옵소서!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