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말씀과 기도로 생명을 살릴 카자흐스탄

최종 수정일: 2023년 11월 25일


안녕하세요. 저는 카자흐스탄에 사는 아이슬루 입니다.


저는 한 달 전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저를 구원해 주신 예수님의 은혜가 너무 커서 매일 가족과 카작 민족의 구원을 위해 기도하고 믿지 않는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선교 훈련을 받으며 하나님의 마음에 대해 더욱 알아가고 있습니다.


선교 훈련 캠프에서 강의를 듣던 중 갑자기 정전이 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어두운 상태로 모두가 앞에 나와 통성으로 기도하던 중 "한 방울의 눈물로 예수님께 마음이 열린다"라는 말이 갑자기 머리에 들어왔습니다.


동시에 말할 수 없는 감동과 함께 눈물이 터지고 주저앉아 기도하였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제 안에 있는 나쁜 영들이 반응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공동체가 저를 위해 기도해 주었을 때 제 안에 있던 나쁜 영들이 떠나가게 됨을 경험했고, 앞으로 더 기도와 말씀의 자리에 나와야겠다고 결단했습니다.


이제는 나 자신뿐만 아니라 카작 민족과 열방 민족을 말씀과 기도의 능력으로 살리며 담대하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7 너희 믿음의 확실함은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할 것이니라
8 예수를 너희가 보지 못하였으나 사랑하는도다 이제도 보지 못하나 믿고 말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즐거움으로 기뻐하니
9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벧전1:7-9)

아멘! 하나님 아이슬루 자매를 악한 영으로부터 자유케 하시고 회복시켜주시니 감사합니다.


또한 아이슬루 자매가 날마다 말씀과 기도의 자리 가운데 나아가 민족과 열방의 구원을 위해 부르짖는 자로 불러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이슬루 자매의 믿음이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강하여져서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그 믿음을 지키며 주님이 다시 오실 때 칭찬과 존귀를 얻게 하여 주옵소서.


이제는 아이슬루 자매가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과 능력으로 카자흐스탄 민족과 열방을 자유케 하며 영혼의 구원을 이루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카자흐스탄 가운데 아이슬루 자매와 같이 믿음의 사람들을 일으켜주셔서 열방의 민족들을 주께 돌이키게 하여 주옵소서!

Комментари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