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그리스도와 함께 끝까지 승리할 아프가니스탄

최종 수정일: 2023년 11월 9일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아프가니스탄에 사는 알리입니다.


제게는 믿음의 아버지와 같은 라힘이라는 친구가 있었습니다.


그는 다른나라에 살다가 복음을 전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돌아올만큼 예수님과 우리민족을 사랑하는 친구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라힘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인해 고난을 받게 되었고, 결국 주님 곁으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우리 가족은 큰 두려움을 느끼며 도망치고 싶었지만, 우리를 위해 피흘리신 예수님의 형상앞에 결코 돌아설수 없다는 눈물의 고백이 우리 가정에 나누어졌습니다.


죽음을 뛰어넘는 이 믿음은 우리에게로부터 나오는 것이 아닌, 성령님께서 부어주시는 것 임을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세상 끝날까지 함께 하신다고 말씀하신 주님께서 라힘의 가정을 붙들어주시고, 하늘의 영광과 위로를 부어주셔서 라힘 가족이 승리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우리 가정 또한 라힘이 지고 갔던 예수님의 십자가를 지고 끝까지 믿음을 드리며 승리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우리가 시작할 때에 확신한 것을 끝까지 견고히 잡고 있으면 그리스도와 함께 참여한 자가 되리라 (히3:14)

우리의 피난처 되시는 주님, 알리 형제의 영원한 목자 되시며 인도자가 되어주시니 감사합니다.


믿음의 친구 라힘과 함께 예수님을 믿으며 신앙이 자라게 하시고 또 함께 예수님의 십자가를 지고 가는 믿음을 허락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시작할 때에 확신한 것을 끝까지 견고히 잡아 그리스도와 함께 빛난 영광을 보는 알리가 되게 하옵소서.


두려워하지 아니하고 이미 처소를 예비하신 주님의 약속을 신뢰하며 믿음의 길을 걸어가게 하옵소서.


라힘의 가족과 알리 가족도 성령님으로 하여금 죽음을 뛰어넘는 믿음의 연단을 통해 끝까지 달려나가 승리의 면류관을 받게 하옵소서.


아프가니스탄에 더 많은 믿음의 사람들 일어나게 하시고, 어렵고 죽음의 상황 앞에서도 십자가 지신 예수님 붙잡고 승리하는 민족 되게 하옵소서.

1 Kommentar


Gast
10. Nov. 2023

삼십배 육십배 백배에 결실로 일어나는

아프칸되게 하옵소서

Gefällt mir
bottom of page